기업조사 - GAP, H&M_ 기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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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갭(GAP) -
업종 : 미국의 의류 제조 및 판매업체
설립 : 1969년 / by 도널드 피셔, 도리스 피셔
본사 :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공식사이트 : http://www.gap.com
CEO : 글렌 K. 머피
비전 : GAP은 의류업계의 코카콜라와 같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소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트렌드보다는 심플하고 명확한 룩의 제안, 대중이 공조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의 제안이 GAP이 추구하는 가치이다.
<2009년 기준 자료>
매출액 : $ 145억
영업이익 : $ 15억 8000만
순이익 : $ 9억 6700만
총자산 : $ 75억 6000만
종업원 : 약 150,000명
매장 : 전 세계적으로 약 3,100개
Gap은 SPA브랜드의 시초라고도 불리며, 미국 의류 및 신발류 소매업체 중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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