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학] 유통관리로 본 수익률차이(Dickies vs 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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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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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Dickies 소개
2. Dickies 직수입매장
3.밀리오레 보세매장
4. 수익률 차이 원인 분석
5. Dickies개선점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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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Dickies 소개
1997년 미국 TEXAS와 직접 한국 시장에 소개
1999년부터 라이센스 사업을 같이 전개하면서 한국시장의 dickies의 저변확대를 도모
유통전략은 기존 국내에서 다소 생소하지만 wholesale특약점 형태가 기본 ->기존의 백화점 영업들에서 생길 수 있는 과다한 수수료등의 거품이 생산가격에 추가되지 않음
wholesale특약점이란?
-일반대리점의 경우와는 달리일정한 기간에서의 계약을 맺고 본사에서 제품을 공급받는 형식. 독점적 공급을 강요받는 것이 아니라 특약점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판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공급받은 제품에 대하여 모든 책임은판매상이 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틈 위험부담이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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