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해외&국내 기업 분석 4p,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마케팅이란?
Ⅱ. 본론
2. 해외 기업의 성공
1). 코카콜라
2). 맥도날드
3). 노키아
4). 유니클로
5). 스타벅스
3. 국내 기업의 성공
1). 로만손
2). 카페베네
3). 아모레퍼시픽
4). 오리온
5). 현대 자동차
Ⅲ. 결론
4. 마케팅에 대한 견해
본문내용
1. 마케팅이란?
마케팅을 백과 사전을 이용해 찾아본다면,
소비자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고 생산자의 생산목적을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시키는 방법에 의하여 재화와 용역을 생산자로부터 중간생산자나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일체의 기업활동.
마케팅은 ㉠고객이 누구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는 것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킬 제품을 개발하는 것
㉢그 제품을 고객이 소유하게 하는 것 등에 목표를 둔다.
판매자의 지식과 행동은 소비자와의 이익 있는 교환지향적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개발, 가격결정, 포장, 광고, 머천다이징, 유통 등이 포함된다. 특히 마케팅은 잠재고객의 욕구를 창출하고, 이러한 욕구를 만족시킬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이기 때문에, 상품화 정책 또는 머천다이징이 중요하다. 상품화 정책은 적정한 상품을 적정한 장소와 시기에 적정한 수량과 적정한 가격을 가지고 이동시키기 위한 계획을 말한다

미국 마케팅 협회(AMA)의 정의는
마케팅(관리)란 개인의 목적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활동을 창출하기 위해서 컨셉션, 프라이싱, 프로모션, 그리고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의 배분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다.
Marketing(management)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services to create exchanges that satisfy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goa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octer & Gamble [P&G] 마케팅
  • 마케팅 능력과 제조 능력이 타 기업에 비해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3)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Brand Management System)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해외 시장의 수가 늘어나고 마케팅 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수요가 증가할 경우 단일 대행사에 전부를 위임할 것인가, 각 브랜드 별로 별도의 대행사를 활용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다양한 브랜드들을 동시에 마케팅 하는 P&G의 경우에는 브랜드들의 특성에 따라 별도의 대행사를 선정하여 활용한 경우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중분석4-1.

  • 레드불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레드불 마케팅전략CONTENTS1. 레드불 브랜드 소개(1) 레드불 제품소개(2) 레드불 기업환경분석1)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성장2) 레드불의 내부, 외부 환경분석3) 레드불의 국내와 해외 시장점유율4) 경쟁자의 전략분석 (핫식스,번인텐스)일반분석광고전략 비교분석프로모션 전략 비교분석5) 소비자 분석2.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SWOT 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ies (기회)④ Threats (위협)(2) 레드불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기업시가총액4백70억달러1천2백억달러인기지표세계2위세계1위펩시는 음료와 스낵푸드의 2가지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음료부문에는 7up, 펩시, 다이어트펩시 등이 있고 여러 나라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98년에는 음료부분이 전체 수익의 51%를 스낵 푸드 부문이 49%를 차지했다. 코카콜라는 병 캔 음료의 세계 최고 생산, 유통, 판매와 무알코올 음료의 생산, 유통,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다. (2)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1.

  • 롤렉스 ROLEX 성공비결과 롤렉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롤렉스 향후전략제언 PPT
  • 1. 롤렉스 ROLEX 기업소개2. 롤렉스 ROLEX 성공요인3. 롤렉스의 브랜드이미지(1) 국내에서의 이미지(2) 해외에서의 이미지4. 롤렉스 인기모델소개5. 명품시계시장 현황분석6. 롤렉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롤렉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롤렉스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롤렉스의 홍보 및 후원활동10. 롤렉스 향후전략 제언1. 롤렉스 ROLEX 기업소개롤렉스는 명품시계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