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경영전략]현대홈쇼핑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홈쇼핑경영전략]현대홈쇼핑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현대홈쇼핑의 브랜드 파워 ………………3
Ⅱ. 다양한 매체 활용 …………………………4
Ⅲ. 합리적인 가격 ……………………………5
Ⅳ. 상품 배송 서비스 …………………………6
Ⅴ. 고객만족 프로그램 ………………………6
- 본문내용
-
Ⅰ. 현대홈쇼핑의 브랜드 파워
현대홈쇼핑은 국내 홈쇼핑 중 고객의 가장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진 온라인 유통전문회사다. 2010년부터 4년 연속으로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홈쇼핑 브랜드가치 1위에 뽑혔다.
현대홈쇼핑은 고객중심의 경영방식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의 기업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이다.
현대홈쇼핑은 유통업체로서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판매함으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24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125446602778744&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259976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422000460&md=20130422110612_AP
<헤럴드경제>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753691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2000250
<뉴스핌>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210051318110&outlink=1
<머니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4/e20130422090234120210.htm
<서울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2208504541521&nvr=Y
<아시아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1000174
<뉴스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