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경영전략]현대홈쇼핑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홈쇼핑경영전략]현대홈쇼핑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현대홈쇼핑의 브랜드 파워 ………………3


Ⅱ. 다양한 매체 활용 …………………………4


Ⅲ. 합리적인 가격 ……………………………5


Ⅳ. 상품 배송 서비스 …………………………6


Ⅴ. 고객만족 프로그램 ………………………6
본문내용
Ⅰ. 현대홈쇼핑의 브랜드 파워

현대홈쇼핑은 국내 홈쇼핑 중 고객의 가장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진 온라인 유통전문회사다. 2010년부터 4년 연속으로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홈쇼핑 브랜드가치 1위에 뽑혔다.
현대홈쇼핑은 고객중심의 경영방식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의 기업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이다.
현대홈쇼핑은 유통업체로서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판매함으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24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125446602778744&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259976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422000460&md=20130422110612_AP
<헤럴드경제>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753691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2000250
<뉴스핌>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210051318110&outlink=1
<머니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4/e20130422090234120210.htm
<서울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2208504541521&nvr=Y
<아시아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1000174
<뉴스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현대홈쇼핑 분석
  • 홈쇼핑이라고 할 때에는 위의 여러 가지 홈쇼핑 유형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TV 홈쇼핑을 가리키는 경우가 보편적이다. 앞으로 전개될 보고서에 나타나는 TV 홈쇼핑을 간락하게 홈쇼핑이라고 표현하겠다.2.홈쇼핑의 성공요인(1) 사회적 환경의 뒷받침전국을 가로지르는 도로,어디서든 통화할 수 있는 통신시설, 세계 최고 수준의 신용카드 보급률과 이를 더욱 공고히 하는 국가적인 지원, 세계적인 수준인 2,600만에 이르는 인터넷 사용인구, 전국 방방곡

  • [재무회계] 국내유통업체의 해외진출을 통한 경쟁력 확보
  • 전략’이라는 보고서 를 통해 현재 중국 유통시장이 전통적 유통 업태에서 현대적 유통 업태로 넘어가는 단계임을 감안할 때 할인점과 같은 기업형 유통업의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분석했다. 이 보고서는 특히 대도시를 중심으로 ‘고 품격-저 가격’ 구매를 추구하는 중산층이 확산되면서 할인점의 급속한 증가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홈쇼핑을 비롯한 무 점포 판매의 경우 택배 및 결제시스템 등의 인프라 부족으로 우리나라 기업

  • [서비스리더십]고품질 서비스 기업 사례 조사-국제 특송 서비스 전문업체 FedEx
  • 성공할 수는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페덱스의 많은 서비스 전략 가운데 현재를 파악하고 변화에 수용하기 위해 미래를 대비하는 점이 인상 깊었다. 또한 사람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이거니와 직원을 독려할 수 있는 많은 제도가 지금의 페덱스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준 원동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는 기업 철학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종업원들을 수단으로 보지 않고 가장 존중해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보고서에서 국내 보험사들이 해외에서 성공하려면 △경영 및 영업 △인력 및 조직 △제도 및 문화 등에서 현지화가 이뤄져야 한다고 분석했다. 또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현지 사회활동 및 현지 정부 지원,문화 교류 등에 적극 참여하는 방안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대형화 및 인수합병(M&A) 전략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국내 보험사가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상장 등을 통한 자본력 확충이 시급하며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가능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다. 신용카드 업계의 시장후발주자 위치에 있던 현대카드가 26개의 새로운 생활이라는 슬로건으로 업계 3위로 올라서기 위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 그리고 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이 되는 여러 요인들을 분석하고 현대카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한다.2.카드시장 현황ⅰ. 국내 신용카드시장의 시작과 성장1969년 국내에서 최초로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용카드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