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Black Smith 브랜드 인지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lack’ Smith 현황
2.Black’ Smith 문제점
3.Black’ Smith 개선방안
4.Black’ Smith 마무리
본문내용
Strength

빈티지하고 독특한 인테리어

싸이더스 기획사와 연계된
스타마케팅

카페베네 두번째 브랜드로서
발전가능성이 큼

Weakness


브랜드인지도 부족

높은 가격대

불분명한 컨셉

Opportunity

외식문화의 확산

한류열풍

이탈리안 음식에 대한 친근감

Threat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장의 포화

제한된 이용 연령층

원재료값 상승

블랙 스미스의 매력을 반영하지 못한 CF

(현재 방영중인 CF의 내용)

송승헌 편 : 오픈키친을 강조

김태희 편 : 요즘 떠오르는 블랙 스미스 강조

박유천 편 : 맛있는 음식을 강조

국내외로 인지도 높은 모델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을 이용한 스타마케팅에 비해 홍보효과가 낮다.

블랙 스미스를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유발하지 못하고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가 부족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랙스미스 브랜드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스미스 향후전략제안
  • black’smith 향후 전략경쟁업체확대에 의한 경쟁의 심화물가상승과 불경기로 인한 매출 하락경쟁업체에 따른 소비자집중 공략가격 경쟁력확보 매출 증가 성공요인 분석Contents 6. 결론블랙스미스 향후전략블랙스미스 향후전략Price : 저가격판매Place : 도시에 위치Product : 저칼로리제품 개발Promotion : 국제마케팅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TS 전략 - 공격적시장침투4PsSWOTSTPㆍ새로운 브랜드 런

  • 블랙스미스 Black Smith 문제점과 개선방안
  • Black’ Smith 현황 Black’ Smith 문제점Black’ Smith 개선방안Black’ Smith 마무리 Strength빈티지하고 독특한 인테리어싸이더스 기획사와 연계된스타마케팅카페베네 두번째 브랜드로서발전가능성이 큼Weakness브랜드인지도 부족높은 가격대불분명한 컨셉Opportunity외식문화의 확산한류열풍이탈리안 음식에 대한 친근감Threat이탈리안 레스토랑 시장의 포화제한된 이용 연령층원재료값 상승SWOT 분석가격브랜드인지도보통블랙 스미스의 브랜드 인

  • 블랙스미스 경영전략 사례
  • 전략을 내세움.패밀리 레스토랑의 최근 경향과 마케팅 전략3. 블랙스미스 창업&SWOTSWOT S*프랜차이즈 노하우 소유*철저한 위생관리*식자재 반가공 납품(비용, 인건비 절감)* 톱스타 마케팅과 이벤트 (젊은층 공략)W막대한 프랜차이즈 창업 비용상대적으로 비싼 메뉴O20-30대 경제력을 가진 여성들(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카페베네로 인한 인지도 상승(브랜드 인지도에 영향)T레드오션 패밀리 레스토랑견고한 3강 체제(가맹점 수 늘리는

  • `블랙스미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전략전문가의 정성이만들어낸 특별함나만의 특별함을추구하는 2535여성“Special by special, Black Smith”Ⅳ기획- 프로그램TV 시리즈 광고 – (1)상사와 신입사원“Special by special, Black Smith”상사에게 욕을 먹는 주인공다시 보고서를 작성하며 야근그런 모습을 지켜보던 상사음료수를 건네는모습을 클로즈업음료수를 받음클로즈업하며 오로라 같은 기운뻗어 나옴블랙스미스로화면전환즐거운 시간을보내는상사와 주인공 특별한 사람이

  • 블랙스미스 SWOT분석, 4P전략, 문제점 및 개선방안
  • smith라는 이름이 새겨진 제품에 고스란히 드러나게 되어 명품으로 인정받습니다.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 smith는 대장장이라는 의미의 일반명사로 불리게 되었고 영어권 속담에도 등장하게 됩니다. 그 smith의 이름을 딴 black smith가 21세기 이탈리안 요리 파스타의 장인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고객의 만족을 위해 smith의 열정을 기억해 행운을 담은 파스타로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던 smith의 열정과 노력을 blacksmith에서 맛으로 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