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Black Smith 브랜드 인지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lack’ Smith 현황
2.Black’ Smith 문제점
3.Black’ Smith 개선방안
4.Black’ Smith 마무리
- 본문내용
-
Strength
빈티지하고 독특한 인테리어
싸이더스 기획사와 연계된
스타마케팅
카페베네 두번째 브랜드로서
발전가능성이 큼
Weakness
브랜드인지도 부족
높은 가격대
불분명한 컨셉
Opportunity
외식문화의 확산
한류열풍
이탈리안 음식에 대한 친근감
Threat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장의 포화
제한된 이용 연령층
원재료값 상승
블랙 스미스의 매력을 반영하지 못한 CF
(현재 방영중인 CF의 내용)
송승헌 편 : 오픈키친을 강조
김태희 편 : 요즘 떠오르는 블랙 스미스 강조
박유천 편 : 맛있는 음식을 강조
국내외로 인지도 높은 모델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을 이용한 스타마케팅에 비해 홍보효과가 낮다.
블랙 스미스를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유발하지 못하고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가 부족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