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기업분석]비씨카드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씨카드기업분석]비씨카드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친환경 생활화


Ⅱ. 다양한 할인혜택


Ⅲ. 환경보호 마케팅


Ⅳ. 녹색제품 생산 촉진


Ⅴ. 금융권과의 협력 강화
본문내용
Ⅰ. 친환경 생활화


비씨카드(대표 이강태·사진)가 출시한 ‘BC그린카드’는 공익연계 마케팅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소비 생활에서 이용하는 신용카드를 통해 누구나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비씨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용이 높아지고 있다. 비씨카드의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인해서 지속적인 수익 창출과 함께 시장에 대한 점유율이 향상되고 있는 추세이다.
비씨카드는 친환경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높은 성과를 창출하였다. 이는 다른 기업과는 차별화된 비씨카드만의 성공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기업가치에 둠으로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20468831
<한국경제>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302182035441&mode=sub_view
<한국경제>
http://www.kwnews.co.kr/nview.asp?s=401&aid=213022200055
<강원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0401m_View&corp=fnnews&arcid=201302220100200130011440&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22
<파이낸셜뉴스>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72944
<천지일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95046
<이투데이>
http://www.fntimes.com/paper/view.aspx?num=122905
<한국금융신문>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156743
<서울파인낸스뉴스>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80543§ion=sc3
<이뉴스투데이>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413600
<노컷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의 성공전략
  • 분석을 하기 위하여 자료를 모으는 과정에서 자료가 턱없이 부족하고, 그나마 모은 자료의 최신성이 떨어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따라서 우리 조는 비교적 자료가 풍부한 현대카드의 탄생에서부터 2004년 현대카드CI(Corporate Identity)선포 이전까지를 조사하였으며, 추가로 향후 전개될 알파벳 마케팅에 대하여 조사하였다. 1. 현대카드 기업소개(1) 현대카드의 연혁현대카드의 연혁2001년10월현대캐피탈의 다이너스카드클럽(주) 경영권인수로 현대카

  • [마케팅원론,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성공마케팅,기업의성공마케팅사례,현대카드마케팅분석,4p,SWOT분석,STP분석,현대카드 마케팅,성공마케팅 사례] 기업의성공마케팅사례,현대카드마케팅사례,분석,성공마케팅,현대카드
  • 카드 마케팅과 목:당담교수:학 과:학 번:이 름:제 출 일:목차Ⅰ. 기업 소개 1. 주제 및 동기 2. 현대카드 기업의 사업전략 및 연혁Ⅱ. 현대카드 시장 분석1. 신용카드 업계 현황 2. 현재 시장 점유율 상황Ⅲ.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1. 알파벳마케팅 2. 명품마케팅3. 문화마케팅4. 디자인마케팅5. 컬러 마케팅 6. 귀족 마케팅7. 스포츠 마케팅Ⅳ. 현대카드의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Marketing Mix전략분석(4P)Ⅰ. 기

  • 성공적인 신용카드시장 진입사례 -혁신적인 광고와 차별화된 제품 통한 현대카드M 마케팅전략
  • 마케팅 성과 분석새로운 전략 제시새로운 전략의 개요전략의 객관적 가능성새로운 마케팅 전략 및 효과새로운 Product 전략새로운 Price 전략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가져올 영향참고문헌Summary -현대카드사는 현대카드M이라는 단일카드를 통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성공적인 시장진입이 혁신적인 광고와 타겟에 대한 정확한 수요 예측에 있다고 분석하였다. 현대카드M은 카드 이름과 카드 디자인

  • [광고조사론] 현대카드의 In-game 광고 전략
  • 카드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괄목한 성과를 연이어 내놓은 결과 금융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장은 오너사장으로 그 열정이 대단하며, 이에 못지않은 임원들이 그와 함께 회사를 열정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이들의 부하 직원들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묵묵히 일하는 미래가 아주 주목받는 기업이다.다. 시장 분석1.신용카드 업계 현황구 분사업자수회사명(회원/ 제휴)o 전업카드사- 은행계- 기업계743비씨, 신한,

  • [인터넷문화론] 인터넷쇼핑몰의 변화
  • 인터넷쇼핑을 쉽고, 편안하게 그리고 즐겁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개별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가치를 맞춤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문제해결사(solution provider)의 능력을 바탕으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때 비로소 인터넷쇼핑몰은 진정한 경쟁력의 기반을 갖추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누가 먼저 독창적이고 품질이 우수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신뢰를 획득하는지가 사업 성공의 관건이 될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