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전자 BJT증폭기, 전력증폭기, 연산증폭기, 귀한연산증폭기, 기본연산 증폭기회로 개념 및 특징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6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BJT증폭기.
2. 전력 증폭기
3. 연산 증폭기의 특성
4. 귀환 연산 증폭기
5. 기본 연산 증폭기 회로
- 본문내용
-
1. BJT증폭기.
1)공통 이미터 증폭기(Common Emitter Amplifier)
AMP = 10m
FREQ = 1.0k
위에 그림은 Common Emitter Amplifier라고 부르는며, 높은 전압 전류 이득을 가질수 있는 증폭기 입나다. 간단하게 요약을 하면, 입 출력 사이에 위상 반전이 있으며, C1과 C3는 입출력 신호 결합 캐패시터 이다. C2는 이미터 바이패스 캐패시터이고 마지막으로 모든 캐패시터는 동작 주파수에서 무시할수 있을 만큼의 리액턴스를 갖는다.
5. 이미터는 C2에 의해 접지가 된다.
요약을 했던것을 참고하여서 위에 회로도를 보게 되면, 입력파형과 출력 파형등이 최종적으로 위상자체가 180% 변하여 출력이 되는것을 볼수있다. 그리고 순서도를 확인할수 있다.
2) 공통 콜렉터 증폭기(Common Collector Amplifi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