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켓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Branding 전략 (BRM)

Ⅱ.안드로이드 마켓, SNS를 이용하라.
1.SNS활용 배경

2.안드로이드 마켓에서 SNS의 필요성.

※안드로이드 마켓의 문제점&기업들의 SNS 이용 사례

3.SNS을 이용한 전략.

Ⅲ Promotion 활성화 전략

1. 주간잡지를 만들어야하는 배경

2. 이득

본문내용
1.SNS활용 배경
소셜미디어란 용어의 시초는 가이드와이어그룹 창업자이자 글러벌리서치 디렉터인 크리스 쉬플리가 처음으로 사용하였다. 소셜미디어는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툴과 플랫폼을 말한다. 이러한 플랫폼이 연결된 네트워크를 가리켜 SNS라고 부르는데, SNS는 1990년대 중반 유스넷(Usenet)과 게시판(BBS:Bulletin Board Service)의 형식으로 시작되었다. 1900년대 후반 SNS는 '개방적' 온라인 서비스로 확대되고 곧바로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주류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구체적으로 2005년 마이스페이스의 페이지뷰는 구글을 넘어서게 되고, 2004년 론칭한 페이스북은 2009년 이후 페이지뷰와 방문자에서 구글을 앞질렀다. 애플의 경우 2010년 9월 페이스북+트위터+아이튠즈 통합형 SNS인 '핑(Ping)'을 론칭하여 향후 아이튠즈에 유동되는 타 콘텐츠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구글의 경우 소셜검색 및 소셜게임, 소셜앱, 소셜결제, 소셜뉴스 등을 SNS 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활발한 M&A 및 제휴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검색시장 지배력을 SNS로 전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렇듯 이미 구글과 애플 등은 SNS에 진입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편을 고려하고 있다.
또한 SNS는 스마트폰이라는 강력한 인프라를 통해 더욱 성장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모바일 인터넷이 활성화 되었고 소셜네트워크기반의 인터넷 서비스가 급성장하고 있다. 무엇보다 SNS가 포털사(구글 등)의 방문자와 이용시간 등을 추월하고 있다. 또한 쇼핑, 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의 개방형 플랫폼 Android(안드로이드)란 무엇인가? -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마켓에 대한 종합 보고서
  • 목차1. 들어가며2. 스마트폰 시장 동향3. 안드로이드와 주요 개념1) OHA (Open Handset Alliance)2) GPOS (General Purpose OS)3) 안드로이드 (Android)4. 안드로이드의 주요 기능 및 특징5. 안드로이드 아키텍처1) 어플리케이션2) 어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3) 라이브러리4) 안드로이드 런타임5) 리눅스 커널6. 구글의 안드로이드 전략과 안드로이드 마켓1) 구글의 안드로이드 전략2) 안드로이드 마켓가) 애플의 앱 스토어나)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다) 앱 스토어 VS

  • [국제경영] App Store앱스토어의 성공 사례와 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안드로이드 마켓(2) 삼성전자의 벤치마킹 모바일 2.0전략V. 앱스토어의 향후 행보VI. 참고 자료App Store의 사회적 배경 요인시장과 소비자 성향변화생산자와 소비자의 가치변화정보화 사회의 최신 기술들은 생산양식의 개혁을 가져와 고급화, 다양화, 개성화 되어가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재화와 서비스의 제공 등 제품의 기능적 특징과, 이익의 측면보다는 제품이 지니고 있는 사회적, 주관적 의미를 더 중요시하는 소비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 [마케팅] NEXON 넥슨의 e마케팅
  • 전략, RPG중국과 한국의 비슷한 웹게임 시장점유율03One Product Multi platform NEXON온라인웹모바일비디오Multi platform03,넥슨의 현재 전략온라인비디오웹모바일안드로이드 마켓04,무료 어플리케이션 순위 (카테고리 : 엔터테인먼트)안드로이드 마켓04,유료 어플리케이션 순위 (카테고리 : 엔터테인먼트)Do you know ? 안드로이드 마켓의게임 카테고리는 아직 無i-tunes05,앱스토어 게임 순위 - 매출면보이지않아i-tunes05,앱스토어 게임 순위

  • [미디어경제학] 스마트폰 OS 산업분석
  • 미디어 경제학스마트폰 OS 산업분석Ⅰ.스마트폰 OS 란?1. 스마트폰 OS의 정의 2. OS(운영체제)의 개념 3. 스마트폰 OS의 개념Ⅱ. 스마트폰 OS 시장 동향 1. 스마트폰 OS 전쟁의 시작2. “2010 MWC(Mobile World Congress)”의 화두3. 스마트폰 OS의 경쟁구도와 전개방향Ⅲ. 스마트폰 OS 산업 분석 (SCP 모형)1. 구조(Structure)(1) 시장 집중도(2) 제품차별화(3) 비용구조2. 행위(Conduct)(1) 앱스토어 vs 안드로이드 마켓(2) 국내 기업의 전략3. 성과 (Performance)(1) 운영

  • [정보와 뉴미디어] 모바일앱 시장 분석
  • 안드로이드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 해외 앱 마켓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올레마켓 KT는 지난해 11월 오픈한 쇼앱스토어를 종합콘텐츠 스토어인 올레 스토어로 확대개편할 계획이다. 쇼앱스토어는 수수료 후불 정산 원칙을 내세워 수익이 발생했을 때만 개발자에게 수수료를 물리기 때문에 무료 앱은 등록비용이 없다. KT는 글로벌 주요 이동통신사들이 참여하는 초대형 애플리케이션 장터인 WAC(Wholesale App Communication)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