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대학생의 흡연 담배 브랜드 이미지와 나의 이미지 연관성 태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방법
- 질적 연구
.- 양적 연구

3. 설문지 분석
- 빈도분석
- 요인분석
- T-test
- 회귀분석

4. 결론 및 시사점
참고자료 - 설문지
본문내용
2] 1~2번 설문 문항 - 빈도 분석
1~2번 설문 문항. Q. 본인이 흡연하는 제품의 특성에 대해 잘 알고 계십니까? (5점 척도)
Q. 본인이 흡연하지 않는 담배의 특성을 알고 계십니까? (5점 척도)



= ‘본인이 흡연하는 제품의 특성에 대해 잘 알고 계십니까?’라는 1번 설문 문항
을 남자 / 여자로 나누어 빈도 분석 해본 결과, 남자들(148명)의 5점 척도 평 균 값은 3.66으로 나타났다. 또한 표준 편차는 0.973으로 나타났다. 여자들(52 명)의 5점 척도 평균 값은 3.35로 남자들보다 다소 낮은 평균 값을 보였고
표준 편차는 1.153으로 나타났다. 남자들과 여자들의 합 (N=200)에서는 5점 척도 중 평균 값 3.58을 보였고 표준 편차는 1.029로 나타났다.

=‘본인이 흡연하지 않는 제품의 특성에 대해 잘 알고 게십니까?라는 2번 설문 문항에서는 남자들(148명)의 5점 척도 평균 값은 3.08로 나타났고 표준 편차 는 1.014로 나왔다. 여자들(52명)의 5점 척도 평균 값은 2.62로 나왔고 표준 편차는 1.069로 나타났다. 남자들과 여자들의 합 (N=200)에서는 5점 척도 중 평균 값 2.96이 나왔고 표준 편차는 1.046으로 나타났다.
이를 토대로 남자들, 여자들 모두 자신이 흡연하지 않는 제품의 특성보다는 자신이 흡연하는 제품의 특성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 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핵심요소가 된다. 예를 들어 최근 동남아․중국에 지속되고 있는 한류(韓流)열풍은 방송프로그램․음악공연에서 시작되어 이들 국가에 한국과 한국문화를 소개하고, 다른 상품의 판매 촉진으로까지 이어지는 파급효과가 나타난다. 물론 이러한 문화산업이 산업발전으로 이어지는데 있어서는 콘텐츠의 중독성, 음란성, 폭력성 등 부정적 요소를 해소하는 합리적 콘텐츠 소비문화의 발전이 병행되어져야 하며, 문화산업의 고부가

  • 2017년도인천공무원면접대사전
  • 나 면접은 가능하면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 답변하는 자세와 최선을 다한다는 표현과 상황대처능력도 알아보는 관문이기 때문에 당황하지 말고 자신의느낌과 생각을 말하는 것이 좋다. 물론 그리 유쾌한 질문은 아니지만. “불합격”이라는 용어로 충격을 주고 그 반응을 보고자 함이다. 압박 식 면접의 형태이다. 공무원은 당황하지 않고 냉정을 유지해야 하는 직렬이므로 , 거의 출제된다. 공무원 시험에 떨어져도 그만 , 붙으면 다니고 하는 심중

  • [소비문화] 연령과 성별에 따른 몸에 대한 관심 조사
  • 목차Ⅰ서론1. 몸에 대한 정의2. 몸에 대한 관심의 증가하고 있는 현상Ⅱ본론「 본론ⅰ」1. 몸에 대한 의식변화 2 최근 몸에 대한 사회적 흐름「 본론ⅱ」1. 몸에 대한 관심 2. 연령 계층별 몸에 대한 관심1) 아동기2) 청소년기3) 청년기4) 중년기5) 노년기「 본론ⅲ」1. 몸에 대한 관심에 따른 긍정 ․ 부정적인 면Ⅲ결론1. 부정적 측면의 대안2. 몸에 대한 관심 변화의 예상 Ⅰ서론1. 몸에 대한 정의- 사전적 정의몸 : (사람이나 동물의) 머리

  • 교육학 몸에 대해서
  • 몸에 대해서목차Ⅰ서론1. 몸에 대한 정의2. 몸에 대한 관심의 증가하고 있는 현상Ⅱ본론「 본론ⅰ」1. 몸에 대한 의식변화 2 최근 몸에 대한 사회적 흐름「 본론ⅱ」1. 몸에 대한 관심 2. 연령 계층별 몸에 대한 관심1) 아동기2) 청소년기3) 청년기4) 중년기5) 노년기「 본론ⅲ」1. 몸에 대한 관심에 따른 긍정 ․ 부정적인 면Ⅲ결론1. 부정적 측면의 대안2. 몸에 대한 관심 변화의 예상 Ⅰ서론1. 몸에 대한 정의- 사전적 정의몸 : (사람이나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브랜드(brand)’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와 관련된 기업이 160개나 나온다. 위워크 네트워크 안에서 브랜드 전문가를 찾거나, 브랜드 전문 기업과 협업할 수 있는 것이다. 입주자는 작은 사무실을 하나 빌렸을 뿐인데 위워크 네트워크에서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사람도 만날 수 있다. 네트워크 서비스를 더 유용하게 만들기 위해 위워크는 거점 도시 선정에 매우 신경 쓴다. 서울의 경우 창업 열기가 뜨겁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도시라고 들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