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조사론] 다속성 태도모형 연구-헌혈광고 캠페인 모델찾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의 목적
2.광고 유형&목표 설정
3.다속성 태도 모형이란?
4.홍보 모델 평가 속성 선정
5.평가 속성의 정의
6.모델 후보 선정
7.조사방법(정성조사)
8.리크루팅(표본추출방법)
9.조사계획(정량조사)
10.빈도분석
11.교차분석(빈도)
12.교차분석(평균)
13.교차분석 결과
14.다속성태도모형 적용 결과
- 본문내용
-
- 분석목적: 보건복지부장관의 인지도와 다른 후보들의 인지도를 비교 하고자 하였다
보건복지부 장관을 제외한 모든 후보의 인지도는 완벽했다, 하지만 보건복지부 장관을
알고 있다는 대답은 20% 미만이였다.
총평
속성별 태도에서 성별에 따른 차이는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았음.
다만 전문성에 있어서 여성은 ‘매우 작다’가 32%, ‘조금 작다’가 16%인 데 비해
남성은 ‘매우 작다’가 16%, ‘조금 작다’가 28%로 남성이 여성보다 전문성을 더 중요시한다.
헌혈 경험 유무와 관련해서는 전문성, 신뢰성, 호감도 부분에서 어느 정도 차이를 보였다.
헌혈 경험이 있는 집단은 경험이 없는 집단에 비해 홍보 모델의 속성 중 신뢰성과 전문성이 더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반면 헌혈 경험이 없는 집단은 헌혈 홍보 모델의 보다 더 중요한 속성으로 호감도를 꼽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