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6시그마 실습-대학 강연, 세미나 만족도 개선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6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비즈니스 기회 정의
Ⅱ. 고객의 니즈 파악
Ⅲ. PJT 선정 및 개선범위 설정
Ⅳ. 팀 구성 및 일정계획 수립
Ⅴ. Project 등록서
- 본문내용
-
총학생회 소속 학생 왈,
“ 강연을 기획해도 학생들의 참여율이 상당히
저조합니다.
인지도 있는 강사를 섭외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는데,
학생들은 인지도 있는 강사를 제외하고는
관심을 가지지 않아요. ”
치명인자의 특성 : 대안인자
⇒ 구체적인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여 실용적인 문제 해결책을
개발해야 한다.
⇒ 다양한 대안을 창출하기 위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하였다.
2비율 검정
H0 : 수요일 전체 공강시간을 이용하여 강연 개최 전,후 만족도 비율이 같다.
H1 : 수요일 전체 공강시간을 이용하여 강연 개최 전, 후 만족도 비율이 같지 않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