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여행사 설립 및 경영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ummary>
<Business Strategic analysis>
<Marketing Plan>
<Organization>
<Business Ownership>
<Financial Plan & Capital Requirement>
본문내용
3. Tax : ₩ 4,500,000 4. Cost of car maintenance : ₩ 9,000,000
5. Communication Expensive : ₩ 800,000 6. Travel/Transportation Expensive: ₩ 8,000,000
7. Advertisement Cost: ₩ 20,000,000 8. Supplies Expensive : ₩ 2,000,000
9. Supplies Expensive: ₩ 7,000,000 10. Extra Maintenance Cost: ₩ 2,400,000
11. Interior & Props Expensive: 20,000,000
Total cost of First Year : ₩ 578,100,000
*Chart of Yearly Cos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마케팅]특급호텔의 인터넷을 이용한 호텔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경영학연구, 1997. 2월호이렇듯 다양한 효과가 있지만 인터넷을 이용한 호텔마케팅은 데이터 베이스 관리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야 할 것이다. 그 이유로는 인터넷상에 들어온 호텔고객관리는 데이터에 의한 축적을 통하여 호텔고객관리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나. 호텔인터넷마케팅의 전략 및 현황호텔마케팅믹스를 통하여 호텔 인터넷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 호텔 마케팅 믹스란 호텔이 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하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전략적 오류이다. 한 기업의 상품광고를 생각해보라! 어떤 회사가 자사 상품의 단점을 자세하게 표현하는가? *3) 종교적 그리고 정치적 신념 : 종교 교리 또는 정치성향에 근거하여 설립된 회사가 아닌 다음에야 이런 부분은 절대적으로 주의해야 한다. 국제 전쟁의 대부분은 종교적 대립에서 시작되는 만큼 종교는 가족 간의 불화도 일으킬 만큼 민감한 것이다. 따라서, 기업 내에서 종교적 색깔이 강한 인재를 기피하는 것은 인사담당자들과 동일한 종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및 판매가 개선으로 전년대비 수입이 6.7% 증가 하였다. 이러한 수입증대는 고유가와 국내시장 회복 지연 등의 경영환경 악화에도 불구하고 해외시장 영업력을 강화하고 신시장 개발에 매진한 결과라 할 수 있다.또한, 성장기반 강화를 위해 중국 샤먼, 청두, 러시아 모스크바, 미국 휴스턴, 독일 뮌헨 등을 신규 취항하였으며, 매년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중국시장 내 항공 화물회사인 Grandstar 설립 및 톈진 화물터미널 건립 추진 등으로 물류사업 운영의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전략>, 주간경제, 431호김충호, , 형설출판사, 1996예종석 외, , 한언, 2001원융희, , 백산출판사, 2003이기문, , 2000임언석, , 마케팅전략연구소 최권석,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1황현선, , 동방미디어, 2001, (주)에이치알, 20

  •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분석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
  • 전략⑤ 할인혜택 : 일정 마일리지 적립시 or 다양한 이벤트의 상품으로 할인권 제공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하여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2) ABM의 전격적인 도입으로 이익극대화 및 회사의 생존가능성 극대화이익도 별로 되지 않는 제품이 잘 팔린다고 마냥 즐거워하고 있지 않은가? 가치를 창출하지도 못하는 일에 그저 푹 빠져 열심히 일하고 있지는 않은가?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경영자들에게는 어려운 숙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