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론] 국민은행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선정동기
역사
인사제도
본 론
국민은행과 주택은행의 합병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결 론
우리들의 생각
- 본문내용
-
인력구분
일반인력 : 본점에서 상품개발, 자금운용 및 경영관리 업무 수행하거나 영업점에서
마케팅, 상품판매 및 고객관리 업무 수행
전문인력 : 전문성이 요구되는 특정업무 수행
사무기타인력 : 텔러직, 텔러마케터, 지원직
기타 : 내부 통제 점검자, 파트타이머
인재상
인사비전 : 최고의 인재가 일하고 싶어하는 세계수준의 직장
인사원칙 : 성과주의 문화정립, 직원의 가치 극대화, 조직과 개인의 조화
인재상 : 창의적인 사고와 행동으로 변화를 선도하며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는 프로금융인
이와 같이 충당금 적립 전 영업이익이 증가할 수 있었던 것은, 가계자금 및 기업자금 대출금이 전년말대비 각각 1조 4천억원, 2조 2천억원 증가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 추세에 있고, 예대마진율도 3.82%로 전년도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였기 때문이다.
"별"의 이미지는 국민은행의 번영과 성장을 향한
높은 의지를 상징적으로 반영하고 있음.
"별"의 모습으로 드러난 자연스러운 필체 형태는
대담성과 용기 그리고 세련됨을 디자인으로 표현하였음.
따뜻한 회색은 국민은행의 성장과 높아진 선진성, 밝은 황금색은 역동적으로 앞서나갈 국민은행의
밝은 미래를 표현함.
- 참고문헌
-
- 국민은행 홈페이지 http://www.kbstar.com
-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 LG경제연구소 http://www.lgeri.com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k
- 현대경제연구원 http://www.hri.co.kr
- 금융감독원 http://www.fss.or.kr
-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 http://www.kfb.or.kr
- 다음 http://www.daum.net
- 네이버 http://www.naver.com
- 동아일보 http://donga.com
-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