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퍼런트 요약 및 서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6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디퍼런트 내용 요약 및 서평
- 책 자체의 내용을 요약한 것은 전체의 50%
- 본인의 생각과 경험 및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기술한 것이 나머지 50%
- 경영학 전공 3학년 과제로 제출한 자료.
- 본문내용
- 과잉성숙의 시대가 오면 할수록 브랜드 로열리스트들의 수는 줄어들게 된다. 하지만 브랜드 로열리스트들이 열광하는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톰과 제리>에서 보여주는 상상력과 창의력 같은, 말하자면 만화와 같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들은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기대들을 한순간에 무력화시킨다. 이러한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새로운 가치는 기존의 경쟁자들이 내놓았던 가치들보다 좋다 혹은 나쁘다고 수직적으로 비교, 평가할 수 없다. 그것은 수직적 비교가 아닌 수평적인 차별화이기 때문이다. 책에서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정석 ‘야후’와 역 포지셔닝 브랜드의 대명사 ‘구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야후는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프론트 페이지에 넣으려 노력한 반면에 구글은 검색창 하나만 덩그러니 존재한다. 모두가 최대한 풍부하게, 그리고 최대한 화려하고 프론트 페이지를 가꾸고 있을 때, 구글은 정 반대의 길을 걷고 있었고 그것이 진정한 차별화를 선물해주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와 TSMC의 비교
- 제품의 구매에 따른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소비자의사결정과정,소비자행동사례
- 비관세 장벽의 정의와 사례
- 인바디 INBODY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인바디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호텔경영] 세계의 리조트호텔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기업경영성공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학교에서 근무하는 학교사회복지사와 전문상담사는 서로 다른 전문성을 가지고 학교구성원들과 협업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는 업무영역이 중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전체적으로 설명하고 학교사회복지사가 전문상담사와 차별되게 가지고 있는 전문적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