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지친 현대인을 위한 휴식공간(미용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비즈니스 모델 소개
3. 환경/시장 분석
4. 마케팅 전략
5. 차별화 전략
6. 중장기 전략
7. 재무제표
- 본문내용
-
고급스러운 매장
맞춤 서비스 -> 감성적이고 서비스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공간
1) 서비스 제공 부분 :
네일아트 : 전문화된 다양한 네일아티스 다수 영입
마사지 :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맞춤형 안마 강도와 안마부위를 사전 응답지를 통하여 파악
아로마를 비롯한 다양한 향 : 본인이 원하는 향을 캡슐방에서 휴식 중 선택 가능
휴식 중 다양한 즐길거리 구비 : 잡지를 비롯하여 신문, TV, 영화관람 가능
PS3. WII를 비롯한 비디오 게임기기 구비(추후 시행 예정)
2) 시스템 편성 및 운영 :
사전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한 사업 안정성 확보
자체 네일아트, 마사지 인력 확보
대학가를 중점적으로 입소문 마케팅 전략
3) 소비자 확보 계획 :
전국의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지친 젋은이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한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