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소개
2.기업 이념
3.Strength
4.Weakness
5.opportunity
6.threats
- 본문내용
-
▶에이스침대 매출액 1619억 원으로 시장 점유율 35% 국내1위
▶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 다양한 모델 출시로 선택 폭 확장
▶ 높은 브랜드 파워
▶ 경영진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시장·고객·자사의 상황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실행
▶ 최근 주가가 주식시장 하락세로 인하여 자산가치 약 70,000원에 비하여 현저히 못 미치는 31,000원대에 거래되고 있음
올해 작년 수익 대비하여서도 올해 4배 수준으로 거래되는 현재 상황은 현저한 저 평가 상태에 있는 것으로 판단
▶ 디자인에 대한 젊은 소비자 인식
▶ 높은 가격
▶침대는 구매 후 교체 시기가 길다
▶ 경쟁기업 미국 No1 세계판매1위 씰리침대 한국에 재 상륙 (2010.03)
▶ 시장에 대한 경쟁 증가
▶ 출산율 저하로 인한 시장 축소 가능성
▶2위와의 MS간격 좁음
자료평가
- 그럴저럭 쓸만합니다.
- kihyun5***
(2017.11.12 17:51: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