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 소개
2.기업 이념
3.Strength
4.Weakness
5.opportunity
6.threats
본문내용
▶에이스침대 매출액 1619억 원으로 시장 점유율 35% 국내1위

▶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 다양한 모델 출시로 선택 폭 확장
▶ 높은 브랜드 파워

▶ 경영진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시장·고객·자사의 상황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실행



▶ 최근 주가가 주식시장 하락세로 인하여 자산가치 약 70,000원에 비하여 현저히 못 미치는 31,000원대에 거래되고 있음
올해 작년 수익 대비하여서도 올해 4배 수준으로 거래되는 현재 상황은 현저한 저 평가 상태에 있는 것으로 판단
▶ 디자인에 대한 젊은 소비자 인식
▶ 높은 가격
▶침대는 구매 후 교체 시기가 길다





▶ 경쟁기업 미국 No1 세계판매1위 씰리침대 한국에 재 상륙 (2010.03)

▶ 시장에 대한 경쟁 증가

▶ 출산율 저하로 인한 시장 축소 가능성

▶2위와의 MS간격 좁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럴저럭 쓸만합니다.
  • kihyun5***
    (2017.11.12 17:51:5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에이스 침대의 매출이 1991년에 비하여 14.7%성장하였지만, 이 광고가 실시된 첫해인 1993년에는 80.4%나 성장하였고, 시장 점유율도 1992년의 18.3%에서 27.8%로 신장하였다. 심지어 이 광고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중에 침대는 정말 가구가 아닌 것으로 혼동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서울시 교육청에서 광고문안변경을 요청하는 사건까지 벌어지게 되었다. 그러나 이 광고가 이렇게 성공을 거두게 된 배경에 철저한 세분시장 분석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 웅진코웨이의 침대매트리스 렌탈&케어 서비스
  • 침대시장은 에이스를 중심으로 시몬스, 한샘, 리바트 등 전통적인 침대 제조업체 뿐 아니라, 웅진의 침대렌탈 사업, 이마트에서 출시한 반값 돌침대 등 침대 산업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 지고 있음Part5.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제시우선수행과제 (강점+기회)기존 고객들의 정보를 활용하여 새로운 서비스인 침대 렌탈 사업에 관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친다.이미 웅진코웨이의 렌탈 및 케어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무료 체험 행사를 실시

  • [광고관리] 에이스침대 마케팅 분석 및 광고기획
  • 에이스 침대 고객 만족 봉사대경쟁자 분석미국스프링 제조사와기술제휴엔드리스 스프링최근의 트윈 스프링깨끗한 침대 –항균, 방취 효과 신제품 유럽식 전동 침대 출시전세계적 브랜드“흔들리지 않는 편안함”포켓스프링, 메모리폼선진 침대 문화 주도신기술 접목2003년 디자인 대상수상“Simple is beautiful”대진 침대시몬스 침대SWOT ANALYSISSTP- 웰빙 시대, 건강과삶의 질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어필하는 방향으로->제품의 속성에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 침대와 장수돌침대를 구분 짓고자 “별이 다섯개”라는 멘트로 각인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으나,우스꽝스러운 장면이 신뢰도를 하락시켰다는 평가1996년홈쇼핑 판매 시작제작 과정 및 효능 직접 설명1997년1시간 7억원 매출 신기록 달성2000년 초반, 홈쇼핑 방송으로 월 평균 100대 판매 돌파50대여성중 장년층건강에 대한 관심구매력WOM 효과가 뛰어남소비자분석침대에이스 30시몬스 13장수돌침대 7대진 3한샘 3리바트 3

  •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 목 차 ●Ⅰ. ACE 개 요1. 들어가기 전에2. ACE 침대에 대한 이해가. ACE침대의 기업이념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Ⅱ. ACE 과 거1. ACE 침대의 이미지 변신전략 배경Ⅲ. ACE 현 재1. 경쟁분석가. 외부상황1) 국내 가구 시장의 현황2) 국내 침대 시장의 현황3) 종합적인 침대소비자의 성향분석(ACE vs 시몬스 vs 대진)나. 내부상황1) ACE 침대2) 경쟁자 분석다. SWOT분석2. ACE 침대의 현재 마케팅 전략 핵심 가. Positioning Map나. ACE 침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