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델 Dell의 e-business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의미, 의의,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국제화, 마케팅,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E-BIZ) 쟁점, 벨기에 사례,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과 재도약
-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개념, 성격,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발전단계, 경영인(경영자)자질,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수익극대화 방안, 한계점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수익성,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현황, 기술전략, 제고 방향 분석
- E-BIZ(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정의, 특징, E-BIZ(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경영자 역할, 경영자 자질, E-BIZ(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수익구조 평가, 성공 사례
- 목차
-
Chapter Ⅰ Profile
Chapter Ⅱ SWOT
Chapter Ⅲ e – business 전략
1. Direct Model
2. e – CRM
3. e – SCM
4. m – business
Chapter Ⅳ e – business 성과
Chapter Ⅴ 느낀점
- 본문내용
-
1993년 세계 컴퓨터 회사 톱 5에 선정
1994년 `www.dell.com' 사이트 오픈
2000년 일일 온라인 판매 5000만 달러 달성
2001년 세계 컴퓨터 판매 시장점유율 1위 첫 등극
2004년 세계 PC업체 점유율 1위
2006년 세계 컴퓨터 시장 점유율 2위로 밀려남
2009년 페롯시스템즈 인수 (IT서비스 시장 진출)
2009년 스마트폰 Mini3 출시 예정 (중국,브라질)
e-SCM
엔진부품공급회사를 Dell의 시스템으로 통합
중요한 부품공급 회사를 위해 개별의 전용 홈페이지를 설치하여
서로 정보연계를 긴밀하게 추진
서로를 실시간으로 연계시키면서 Dell과 부품공급회사가 일체화
상대적으로 부족한 A/S망 보유, 하드웨어 결함에 따른 부품지원 A/S 미흡
1994년 이후 고객중심 서비스시작 e – Support, Direct Service 도입
온라인상으로 A/S 문제 해결, 부품관련 A/S는 총판과 총판이 지정한
리셀러를 선택해 델이 직접 관련 부품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기업 전자상거래(EC)의 의미, 성격, 기업 전자상거래(EC)의 환경, 동향, 기업 전자상거래(EC)의 광속거래(CALS), 기업 전자상거래(EC)의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향후 기업 전자상거래의 내실화 방향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개념,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분류,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수립,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특허, 향후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세계경영환경]아일랜드의 투자환경
- [세계경영환경] 아일랜드 외국기업투자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