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회계] 초변동원가계산의 적용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초변동원가계산의 의의
2.초변동원가계산의 적용사례
3.결론 및 초변동원가계산의 한계점
- 본문내용
-
전부원가계산으로 기업의 성과평가시 문제점 : 생산량 증가로 인한 이익증가
=> 이익 조작가능성, 재고누적 가능성 높음
변동원가계산으로 기업의 성과평가시 문제점 : 생산량 증가에 따른 이익 불변
=> 재고누적 가능성이 줄어들었지만, 관리자가 직관적으로 생산량조절을 할 가능성이 남아있음
초변동원가계산으로 기업의 성과평가시 : 생산량 증가에 따른 이익감소
=> 불필요한 생산을 하려고 하지 않으므로 재고누적 초래할 가능성 완전히 제거
초변동원가계산의 기대효익
경영자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관련원가정보를 적시에 제공
기말재고 감소 유도
계산방법 간편(배부문제, 변동비와 고정비 분류 필요없음
초변동원가계산의 한계점
외부보고용으로 이용할 수 없음
재고의 긍정적인 면 간과
장기적인 관점에서 가격정책과 이익계획을 오도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thankyo***
(2014.05.29 12:30: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