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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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거시환경 분석
Ⅱ. 미시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산업 분석
3. 고객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자사 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분석
Ⅴ. 4P MIX 전략
Ⅵ. 성과 및 향후 계획
1. 성과
2. 향후계획
본문내용
우리나라 의약품 시장의 유통구조는 도매상 및 직거래방식의 이원적인 체계를 가짐

전체 의약품 수요 중 41%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 의약품의 시장성장이 둔화됨
의약분업 이후 약국위치가 병원중심으로 협소화됨
웰빙 바람과 비타민 열풍을 탄 비타민 음료의 위협적 성장
우리나라 의약품 시장의 유통구조는 도매상 및 직거래방식의 이원적인 체계를 가짐

전체 의약품 수요 중 41%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 의약품의 시장성장이 둔화됨
의약분업 이후 약국위치가 병원중심으로 협소화됨
웰빙 바람과 비타민 열풍을 탄 비타민 음료의 위협적 성장
우리나라 의약품 시장의 유통구조는 도매상 및 직거래방식의 이원적인 체계를 가짐

전체 의약품 수요 중 41%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 의약품의 시장성장이 둔화됨
의약분업 이후 약국위치가 병원중심으로 협소화됨
웰빙 바람과 비타민 열풍을 탄 비타민 음료의 위협적 성장
현재 골프장 음료 판매 1위
스포츠의 특성상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가 많이 팔림
대회 타이틀 스폰서
골프연습장내 타겟에 광고
음료 선택권을 가지고 있는 캐디집단에게 구매를 유발하도록 함
현재 판매하고 있지만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전략 부족
비타500의 홍보 강화
업주와의 돈독한 관계 유지
시범적으로 무료 공급등의 이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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