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전라북도 생태교육관광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획의도
2. 여건분석
3. 시장분석
4. 세부운영 계획
5. 결론
- 본문내용
-
중위권의 관광만족도는
관광내용의 평범함에 기인한다
관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a가 필요하다
자연과 교육의 결합을 통한
인간성 회복과 전북관광의 활성화
테마: 자연 , 교육 그리고 아이
1. 천혜의 자연관광자원
2. 자연의 순수함을 가르치는 교육
3. 자연과 하나되어 행복한 아이
입지
전라북도 완주군 화산면 승치리 폐교
입지 선정 이유
1.편리한 교통
2.주변 관광지를
연계한 자연체험학습
가능
3. 현재 리모델링 완료
보통 교과서 가르치기가 아닌 아이들이 하루 온통 학교에 있는 시간을
교육과정이라 생각하며 도심에서 벗어나 드넓은 자연의 품 안에서 아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며 뛰어 놀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육수업을 최대한
자발심과 호기심을 키움으로써 아이들이 스스로 터득함을 깨우쳐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훌쩍 클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 아이들이 생각하는 활동 함에
따라 아이들이 자연체험을 학습 할 수 있게끔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 기업자본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애플(Apple) 사례 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
- 비바리퍼블티카 토스 기업분석
- 일본 `아사히 맥주` 기업경영 분석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