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토이즈러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문제 정의
II. 분석
1. SWOT 분석
2. 3C 분석
III. STP 전략
IV. 4P mix
V. 대안
1.대안1 - 지사 형태
2. 대안2 - 프랜차이즈 형태
VI. 결론
- 본문내용
-
토이즈러스는 미국 최대의 장난감 판매 회사로서 1998년 인터넷 사업에 진출의 하였으나 실패한 이후 2000년 6월, 자사의 탄탄한 오프라인 기반을 바탕으로 최대 온라인 유통 업체인 아마존 닷컴과 제휴한 이후로 자국인 미국의 장난감 시장에서 선두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미국 내 장난감 판매업체들의 대고객 서비스가 평준화되고, 2001년 오프라인 업체인 KB kids가 온라인 업체인 e-Toys를 인수함으로써 토이즈러스의 강한 경쟁상대로 대두되고 있으며, 장난감 업계에서 온오프라인의 제휴 및 합병이 증가하는 추세여서 토이즈러스의 차별성은 점점 희색되어 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장난감 경쟁업체와의 치열한 시장 점유율 다툼과 경쟁적인 저가정책으로 미국 내 장난감 시장은 시장 규모의 증가와 함께 경쟁 또한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위기 의식을 가지고 토이즈러스는 지속적으로 해외 사업 부문인 ToysRus International을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 확보와 매출증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ToysRus International은 유럽의 여러 나라와 호주는 물론이고 중동과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일본 등 세계 22개국 시장에 진출하여 높은 매출액 증가율을 달성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토이즈러스가 새로운 개척 시장으로서 한국에 진출한다면, 과연 성공할 것인가? 한국이 토이즈러스의 새로운 시장으로서 충분한 시장성을 갖추고 있는지, 나아가 한국에 진출할 경우,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한 물음을 제기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조직구조론] Multicom 멀티콤 사례 연구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에버랜드의서비스경영,에버랜드경영전략,에버랜드마케팅전략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주)Multicom 멀티콤 사례분석 및 해결방안
- 엔론사태와 SOX법안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