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토이즈러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문제 정의

II. 분석
1. SWOT 분석
2. 3C 분석

III. STP 전략

IV. 4P mix

V. 대안
1.대안1 - 지사 형태
2. 대안2 - 프랜차이즈 형태

VI. 결론
본문내용
토이즈러스는 미국 최대의 장난감 판매 회사로서 1998년 인터넷 사업에 진출의 하였으나 실패한 이후 2000년 6월, 자사의 탄탄한 오프라인 기반을 바탕으로 최대 온라인 유통 업체인 아마존 닷컴과 제휴한 이후로 자국인 미국의 장난감 시장에서 선두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미국 내 장난감 판매업체들의 대고객 서비스가 평준화되고, 2001년 오프라인 업체인 KB kids가 온라인 업체인 e-Toys를 인수함으로써 토이즈러스의 강한 경쟁상대로 대두되고 있으며, 장난감 업계에서 온오프라인의 제휴 및 합병이 증가하는 추세여서 토이즈러스의 차별성은 점점 희색되어 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장난감 경쟁업체와의 치열한 시장 점유율 다툼과 경쟁적인 저가정책으로 미국 내 장난감 시장은 시장 규모의 증가와 함께 경쟁 또한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위기 의식을 가지고 토이즈러스는 지속적으로 해외 사업 부문인 ToysRus International을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 확보와 매출증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ToysRus International은 유럽의 여러 나라와 호주는 물론이고 중동과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일본 등 세계 22개국 시장에 진출하여 높은 매출액 증가율을 달성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토이즈러스가 새로운 개척 시장으로서 한국에 진출한다면, 과연 성공할 것인가? 한국이 토이즈러스의 새로운 시장으로서 충분한 시장성을 갖추고 있는지, 나아가 한국에 진출할 경우,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한 물음을 제기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맥도날드에 대해서
  • 토이즈러스사의 부회장은 우리를 장난감업계의 맥도날드로 생각해 주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Kidsports Fun과 Fitness Club의 설립자 역시 놀이방과 건강관련 사업의 맥도날드가 되고 싶다며 이런 욕망을 되풀이하여 드러냈다. 미국 전체 점포의 약 10퍼센트가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되며, 이들이 현대 미국 전체 소매업계 매출액의 40퍼센트를 차지한다. 21세기에는 미국 점포의 25퍼센트가 체인화될 것이며, 이 점포들은 전체 소매업계 매출액의 3분의 2

  • [경영정보시스템] 아마존닷컴의 전략적제휴와 CRM
  • 전략일반적으로 기업은 4P, 즉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이라는 네 가지 요소에 기반 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이런 4P 전략이 오프라인의 기업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이라고 할 때, 이른바 4C 전략이라고 하는 이 마케팅 전략은 Content, Community, Commerce, Customization을 의미하는데, 제품이 만들어지면, 적당한 가격과 적절한 타켓을 선정하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그 제품이 고객의 손에 도달하게 된다. 한 제품을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어필하

  • 인터넷마케팅전략수립
  • 전략적 제휴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전략적 제휴인터넷 환경에 대한 이해부족과 기존 채널과의 갈등기존 브랜드 파워와 실물 유통 망의 강점을 살리지 못한 채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 판 매 채널의 마찰로 고객 불만 고조인터넷 비즈니스 공간에서 위험을 최소화토이즈러스아마존Toysrus의 상품매입 및 재고관리 기술이 필요비용절감의 필요(물류, 창고 확보 등)- 오프라인 비즈니스 노하우토이즈러스와 아마존의 제휴 전략TreatOpportunityWeakn

  •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
  • 니룰라스(Nirulas) 체인점 등 5.다른 나라에서 성장한 맥도날드화된 기업의 미국 진출→ 영국의 보디숍6. 보디숍의 예에서처럼 다른 유형의 기업들도 필요에 의해 점차 패스트푸드업의 원리를 적용→ 토이즈러스, 키드스포츠 펀, 피트 니스 크럽, 지피 윤활유, 반즈 앤 노블, 월마트 등 7. 미국 전체 점포의 약 10퍼센트가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되며, 이들이 현재 미국 전체 소매업게 매출약의 40%를 차지body shop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Thank you

  • Disney 경영분석
  • 마케팅 기술로 인정받는다. 디즈니는 소비자와 기업 둘 다와 고객들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전략적 제휴를 맺음으로써 이것을 보여준다. 디즈니의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부서는 Prospect Studios, Golden Oak Rangch, KABC7의 스튜디오 B와 제휴했다. 이 스튜디오들은 영화, TV 쇼, 그리고 심지어 그들의 광고를 포함한 대부분의 디즈니의 제작물들을 위한 배경지식을 제공한다. 디즈니는 많은 동맹을 맺어왔고,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