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마시는 홍초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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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Introdution
02. Market Analysis - Customer
03. SWOT 분석
04. STP 전략
05. Marketing Mix
06. 성공요인 및 결론
본문내용
04. STP 전략
피부미용
다이어트
숙취해소
성인병예방
Insight
식초에 대한 성능을 부각시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이라는 것을 극대화
지속적으로 구매, 사용함으로서 건강까지 지킬 수 있다는 성능을 어필

05. Marketing Mix
고가전략
소비자 접근
가능한 수준
원료&숙성
차별화
단순한 신맛으론
승산이 없다!
온라인
시장공략
온라인의 성공
바탕으로
오프라인 공략
스타마케팅
입소문전략
입소문 브랜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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