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11111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조직리더십의 심리학] 기업의 계층간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 비교,분석
- ● 2022년 유한킴벌리 신입직원 자기소개서 베스트 샘플 [BEST 유한킴벌리 자소서/유한킴벌리 자기소개서 채용]
- [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 예문_기출면접문제_유한킴벌리자소서_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샘플_유한킴벌리자소서샘플_유한킴벌리합격자기소개서_유한킴벌리지원동기
- [유한킴벌리-하반기신입사원공채자기소개서]
- (2020년 유한킴벌리 자기소개서 + 면접족보/합격스펙)★유한킴벌리(경영지원/무역) 자기소개서 합격예문[유한킴벌리 자기소개서 유한킴벌리 자소서]
- 목차
-
목 차
1. 유한킴벌리 기업 소개
(1) 생활혁신에 기여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2) 유한킴벌리 기업이념(3) 주요 생산제품과 제품판매(4) 핵심기술
2. 환경경영방침
(1) 지속적인 환경개선(2) 환경부하의 최소화(3) 전과정 평가 실시 (4) 환경친화적 제품과 공정 개발(5)적극적인 재활용 노력들(6) 효율적인 환경관리(7) 에너지 관리와 지구온난화 방지 노력(8) 조직원의 환경관리 능력배양
- 본문내용
-
1. 유한킴벌리 기업 소개
(1) 생활혁신에 기여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유한킴벌리(대표이사 문국현)는 아기기저귀, 생리대, 화장실용화장지, 미용티슈, 부직포 등을 생산, 공급하는 국내 대표적 생활·위생용품업체로 1970년 3월 30일 설립되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는 회사의 기본 사명 하에 국내 최초로 아기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의 생활용품을 생산, 판매하였으며, 현재 주요 전 제품에서 시장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인간을 존중하고, 고객에게 기쁨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며 주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환경 경영과 투명경영, 인간존중경영 등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보다 유익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연구와 투자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1984년부터 실시해 온 공익푸로그램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는 전 국민 나무 심고 가꾸기, 청소년 환경교육, 연구활동, 환경서적 보급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나라의 숲을 보호하고 지키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숲 보호단체, 학자 등과의 협력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국민이 숲의 혜택을 누리고, 숲 보호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수평적인 조직과 관리혁신을 통해 가치를 창조하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면서, 평생 학습을 통한 인간 존중의 경영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영정보를 공개하고, 권한위임과 자율경영을 통한 투명, 신뢰 경영 추구하면서, 대내외적으로 환경경영 체계를 구축함과 동시에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환경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비전을 공유한 것도 주요 성공요인으로 들 수 있다. 창립 이래 모범적인 기업 격영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해 온 유한킴벌리는 환경경영, 모범납세를 실천함으로써 이 사회가 보다 건강한 모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용안정을 위한 노력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경영활동과 성과를 통해 유한킴벌리는 기업이미지대상 윤리경영 부문 최우수상(능률협회컴설팅), 2001년 사회공헌도가 높은 기업 상위 5개사에 선정, 2003년 아시안월스리트저널과 휴잇에서 선정한 아시아 최고 직장 6위, 2003년 경영인 대상, 2004년 존경받는 기업 4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또한 대표이사 문국현 사장은 1997년 환경보전활동과 시민운동가로서의 활동을 인정받아 UNEP에서 수여하는 글로벌 500상 및 2003년 일가상을 비롯하여 전문경영인으로서의 탁월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2004년 중앙대학교로부터 참 경영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