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애완동물 캐어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 사 개 요
조 직 도
산 업 선 정 배 경
현 황
애견관련산업매출액
경 쟁 사 분 석
S W O T 분 석
S T P 분 석
사 업 추 진 일 정
마 케 팅 방 법
Site 기 본 구 축 안
향 후 계 획
- 본문내용
-
온라인 애견 분양
맞춤 애견 옷 판매
온라인 사이트에서의 애견 용품 판매
사이트 에서의 무료 컨텐츠 제공
오프라인에서 운영하고 있는 애견 병원이나 애견 샵의 홍보용 홈페이지 운영
애견 분양
예방 접종 및 치료
애견 용품 판매
애견 미용 및 관리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서비스의 차이는 별로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애견에 대한 관리는 오프라인에 한정되어 있는 상태이다.
S(Strength) W(Weakness)
○ 애견에 특히 중점을 둠
○ 다른 종류의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커뮤티니를 활성화 함 ○ 전문적인 마케팅 능력부족
○ 후발업체로서의 불리
○ 고객데이터베이스의 절대적인 열세
○ 고객인지도 부족
○ 상대적으로 불안한 재무구조
○ 유통 및 스비스망의 상대적 열세
O(Opportunity) T(Threat)
○ 애견 시장의 규모가 연간
1조원 이상
○ 핵가족화 싱글족 증가로 인한
가족구성원 감소
○ 소득액은 증가
○ 애완동물의 보유 확대추세
○ 국민경제가 하나의 큰 변수로 작용
○ 국민경제에 대한 정보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