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R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 소개
Ⅱ. 웹진 소개
Ⅲ. 기획 기사
Ⅳ. 프로 모션
본문내용
01. CEO 인사말

솔로몬 PR Agency는 한국에서 30년 전통의 PR Agency로, 기업 명성관리, 윈기관리등의 컨설팅 업무에서부터 공중관리에 이르기 까지 기업의 전반적인 PR업무를 대행해 주는 대행사 입니다.

02. 회사의 비젼 및 목표

솔로몬 PR Agency는 한국에서 30년 전통의 PR Agency로, 기업 명성관리, 윈기관리등의 컨설팅 업무에서부터 공중관리에 이르기 까지 기업의 전반적인 PR업무를 대행해 주는 대행사 입니다.


­고객의 성공과 명성에 이바지한다.

­고객과의 약속을 정직하게 실천한다.

­고객에게 꼭 필요한 것만을 이야기한다.

­고객의 위기를 나의 위기로 생각한다.

­고객의 품위를 지킨다.

­고객과의 계약상의 비밀을 엄수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iece Of Reason`
  • 웹진을 제외하고 평균 2만원으로 연간 구독료를 책정하고 있었음.시중 웹진의 구독료 조사한 달에 1000원“PR 실무자의 자격요건과 자질은 무엇인가?”본 연구는 PR 실무자의 자격 요건과 자질에 대한 고찰을 통해 현 PR 실무자와 PR 실무자를 꿈 꾸는 전공자들의 자질 함양의 도모에 일조하고자 함을 연구의 목적으로 한다.1. 표본 선정본 연구를 위해 2008년 10월 1일부터 10일에 걸쳐 홍보 전공대학생 250명 및 대학원생 50명. 총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

  • [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R` 제작 기획서
  • 4새로운 웹진제작기획서‘R’목 차웹진의 제목 “R”기사 기획 연구 목적 및 주제연구 설계제한점정보료 책정 “ R ”“R”지 R이라는 알파벳에 P와 R의 형상이 다 들어가 있다 “알”은 호기심을 유발시킨다어감상 ‘알지’새는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알은 세계다태어나려는 자는 하나의 세계를 깨뜨려야 한다 - 헤르만 헤세, 데미안제 목 선 정 선정 방법 : 설문지 설문 대상 : PR 실무자(100명), PR연구자(30명), PR전공자(70명) 임의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연구 업무에 대한 열정을 통해 부지런히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한 개발자, 개발을 위핸 개발자로 남아 있기보다는 맡은 바 업무를 이해하고 창조적으로 회사업무를 수행하고 동료들과 협력하는 믿음직한 직원으로 담당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6. 참여했던 프로젝트에 대하여• 프로젝트 명 : Integrated Solution Web-based SMS(ActiveX 기술을 이용한 웹 기반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 프로젝트 소개 : 중소규모 기업을 타깃으로 삼은 시스템 관리 프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연구/경력)108. 자기소개서(LG텔레콤/일반사무직/신입)109. 자기소개서(LG화학/생산관리/경력)110. 자기소개서(LG화학/해외영업/신입)111. 자기소개서(LG-OTIS/프로젝트매니저/신입)112. 자기소개서(SCS/기술영업/경력)113. 자기소개서(SK제약/영업직/신입)114. 자기소개서(SK주식회사/공정기술개발/경력)115. 자기소개서(SK주식회사/화공엔지니어/신입)116. 자기소개서(SK텔레콤/생산관리/경력)117. 자기소개서(SK텔레콤/인사관리/신입)118. 자기소개서(SK텔레콤/텔

  • [사회학]인터넷 컨텐츠(contents) 분석을 통해본 정보사회의 전망
  • 연구상업적 컨텐츠와 비상업적 컨텐츠의 전체적인 현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컨텐츠의 성격이나 특성에 따른 분류나 기준이 제대로 마련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수없이 많은 종류의 인터넷 컨텐츠를 모두다 분석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현재 인터넷의 상황은 비즈니스의 범주를 벗어나는 인터넷 사이트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대다수가 수익창출을 위한 인터넷 비즈니스를 전개해나가고 있다. 그 목적을 충족시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