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회사소개
환경 및 상권분석
SWOT /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회사소개 - O’sulloc
origin of sulloc, only sulloc,
of sulloc cha, oh! sulloc
2004 2005 2006
매출액 11,053 11,665 12,730
매출총이익 7,629 8,099 8,796
매출총이익률 69% 69.4% 69.1%
영업이익 1,949 2,182 2,322
영업이익률 17.6% 18.7% 18.2%
경상이익 2,123 2,401 2,253
순이익 1499 1,662 1,618
오설록 티하우스 일평균 방문객 수 : 800명∼1000명한달 평균 매출액 : 1억5000만원~ 2억원
자료평가
- 진짜 자료 간단하게 잘만드신것같아요!! 필요한 자료만 쓰셨네요!!
- dbswl5***
(2014.11.02 14:01: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