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스타운 매출 증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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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0대를 활용한 베어스타운 매출 증대 방안
베어스타운 매출 현황
왜 2030인가?
소비자들의 선택속성
리프트 추락 사고
It’s Friday Night!!
Friday Night Event
캡슐 산소 수면실
Extreme Park
6인 고속 리프트
Conclusion
본문내용
20~30대를 타겟으로 한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하락하고 있는 베어스타운의 매출을 증대 시킨다.



베어스타운에는 스키리조트 이용 인구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20~30대를 위한 마케팅∙이벤트가 전혀 없다


소비자들은 슬로프, 접근성, 시설을 중요시
베어스타운은 수도권 내 최고의 슬로프 환경


리프트 사고가 일어나면서 낙후시설에 대한 불안감 증대
기존 시즌고객들에게 잠재 되어있던 불만 점화


20~30대를 위한 이벤트를 매주 개최
이벤트 패스권을 소유한 고객에 한해 전용 슬로프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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