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의 이해와 휴대폰 리스의 효과와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휴대폰리스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 분석하여 에뿔 받은 자료입니다. 조원7명이 일주일동안 열심히 만든 자료입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되실꺼에요~ 자료내용, 구성 모두 정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세요~
목차
1. 리스(lease)
(1)리스의 전반적 개요
① 리스의 개념
② 리스의 도입배경
③ 리스의 종류
④ 리스와 렌트의 차이

2. 휴대폰 리스
(1) 휴대폰 리스의 운영방법
(2)휴대폰 리스의 리스료 책정방법
(3) 휴대폰 리스시 장점
1) 잠재적수요를 실체화로 인한 내수시장 확대
2) 번호이동성에 대한 효과성을 부여
3) 중고시장의 문제를 해결

3. 휴대폰리스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1) 리스료책정 분석
2) 중고시장 시장문제
본문내용
1. 리스의 개요
1)리스의 정의
:리스(Lease)계약은 시설대여 계약이라고도 하며 리스(시설대여)회사(리스업자 ; Leasor)가 리스이용자(대여시설이용자 ; Leasee)가 선정한 물건(예 : 기계류)을 취득하여(간접리스의 경우) 그 물건에 대한 직접적인 유지관리 책임을 지지 않으면서 리스이용자에게 일정기간(리스기간)동안 사용하게 하고 그 기간에 걸쳐 일정한 대가(리스료)를 정기적으로 분할지급 받음으로써 투자금을 회수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계약을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애인복지론] 지체장애에 대해서
  • 이해와 대처방안에 대한 교육 및 정보프로그램, 전문적 상담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가족을 준전문가로 양성하기위한 교재와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실시해야 할 것이다(박옥희, 1998: 217).그리고 중앙정부에서는 전국적 통일을 요하는 복지정책의 방향설정과 재정지원 계획과 관련된 기능을 담당하고, 지방자치단체는 중앙의 복지정책 방향에 입각하여 사회복지의 제문제를 지역특성에 맞고 지역주민의 복지수요에 부응하도록 해결함은 물론, 지역

  • 조직생명주기를 통해 분석한 IBM의 혁신과정
  • 휴대폰 제조업체들에게 아이폰에 대항할 만한 현대적인 OS를 제공하였다. 그리고 많은 휴대폰업체들이 재빨리 이 흐름에 동참하였다. 레이저의 성공이 끝나면서 위기에 처한 모토로라조차도 진심으로 안드로이드를 받아들였고 즉각 미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을 통해 강력한 푸시를 하였다. HTC도 재빨리 안드로이드를 받아들여 즉각적인 효과를 보면서 이익을 챙겼다. 특히 삼성은 안드로이드를 받아들이는데 다소 뒤처졌지만 이를 수용해 엄청난

  • [애플사의 경영전략] 애플사 선정이유, 소개, 현황, 경영전략, M&A,SWOT분석, 삼성의 갤럭시 S와 아이폰4 비교분석 및 향후 전망
  • 문제점으로 애플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어 그 사태에 대한 조치를 내놓기도 했다.아이폰의 데스그립현상을 해결하는 방안으로 스티브 잡스가 내놓은 방법은 바로 범퍼 케이스 지급이다. 범퍼 케이스를 장착시 손으로 움켜쥐어도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아이폰을 구입하는 분들에게는 무상으로 지급하고 있다.애플이 충분히 혁신적이며 디자인 퀄리티도 가장 우수하고, 브랜드에서 주는 신뢰에 비해서 사실 냉정히 보면 한국 사용자들

  • [마케팅광고] 영상매체를 통한 기업상품 마케팅광고의 전략방안
  • 영상매체를 통한 기업상품 마케팅 광고의 전략방안제목 : 영상매체를 통한 기업상품 마케팅 광고의 전략방안목 차Ⅰ. 서 언 1. 연구의 목적2. 연구의 방법Ⅱ. 이론적 배경1. 영상매체의 종류 및 사례1) 영상매체의 종류2) 영상매체의 사례2. 영상매체의 정의 및 등장배경1) PPL 정의 및 영상매체 광고의 PPL 도입2) 영상 매체 광고의 PPL 효과 및 사례연구3. 기업 마케팅 광고1) 기업 마케팅 광고의 정의2) 기업 마케팅 광고의 문제점 4. 방송광고 총량

  • [영화시장] 영화에 대한 분석
  • 효과(window effect) 2. 한국의 영화 창구화 3. 최근 영화 창구화의 새로운 경향 - 인터넷 극장사.영화산업의 시장현황과 문제점1. 통시적 시장현황2. 최근현황 집중탐구3.영화산업의 문제점아. 스크린쿼터제1.스크린쿼터제 운영상의 현황 및 문제점2.정책측면에서의 스크린쿼터제자. 비디오산업1. 비디오산업의 현황2. 비디오산업의 문제점차. 헐리우드 영화산업이 국내 영화산업에 미치는 영향 1. 헐리우드 영화 산업의 특징 2. 헐리우드 영화 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