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화장품 매출액 시계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ummary
2. Introduction
3. 분석 과정
4. Conclusion
- 본문내용
-
2. Introduction
전 세계적으로 외모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화장품시장 조사기관인 민텔인터내셔널그룹에 따르면 미국 남성용 미용시장 규모는 지난해 130억 달러로 전년 대비 4% 증가했으며 오는 2009년에는 160억 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예측됐다. 백화점에서는 남성용 화장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장 조사기관인 NPD그룹에 따르면 미국 백화점에서 지난해 3/4분기까지 팔린 남성용 화장품은 향수와 스킨케어를 포함해 8,580만 달러에 달했다. 이러한 상황은 국내에서도 예외가 아니어서 지난 90년대 후반 이후 우리나라의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꾸준히 증가해왔다. 하지만 남성 화장품 시장이 형성된 지가 그리 오래 되지 않아 시계열 분석을 하기에 충분한 자료를 구할 수가 없었다. 따라서 전체 화장품 시장을 대상으로 분석을 한 후, 90년대 말 이후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이전에 비해 커진 부분을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커진 것과 관련하여 해석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