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경영이란 무엇인가 독후감
마케팅레포트what management is?? 경영이란 무엇인가??평소 경영이란 주제에 관한 책을 읽어본적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 마케팅 수업을 계기로 경영에 관해 많은 지식을 얻을수 있었다. 항상 열정과 관심만 있었고, 경영의 의미, 무엇을 어떻게 해나가야 되는것인가.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현실이엇다.조금더 경영에 대한 지식을 쌓고 내 꿈을 향해 다가가기 위해, 이 책은 매우 도움이 된다고 느꼈다. 이 책을 읽으면서 경영의 의미
- [리더십개발론] 펩시PEPSI의 감성리더십
경영노트 제6호). 삼성경제연구소.LG경제연구소, 2004: 이석열Cooper & Sawaf, 1997: 이화용삼성경제연구소, 2009: 예지은 수석연구원 ‘긍정에너지를 끌어내는 힘, 감성리더십Thomson ONE BankerPepsiCo (2009). 2008 Annual Report.Brooker, K. & Burke, D. (2006) The PEPSI Machine. Fortune, 153(2), 68-72.Yoffic, D. B. & Slind, M. (2006). Cola Wars Continue: Coke and Pepsi in 2006. (no. 9-706-447) Harvard Business School Case StudyHow Coke is Kicking Pepsi’s can. (1996). FortunePepsiCo (2008). 2007 Annual Report.Virzi, A. M. (2009). Pepsi’s
- Shaking The Foundations
읽고 무엇을 해야 할 지를 생각한다. 그것은 당신들이 인습적으로 그리는거물의 삶이 아니다. 그게 바로 그의 핵심인 것이다. Scruffy 초라한 Seldom 드문, 좀처럼 없는 Generator 발전기 *ShakingTheFoundations어려운 표 현 4.어려운 문장 같이 해석해 보아요~* The challenge is to make consumers out of people whose disposableincome would be pocket money for many American children.
- TOEIC RC Part 7 레포트
managing work responsibilities(C) A guide for using digital communication in offices(D) A list of books recently reviewed by a professional156. According to the article, what does Dr. Price recommend about solving work problems outside normal work hours?(A) Communicate in advance which problems can wait(B) Avoid such practices at all times(C) Address them in the most productive way possible(D) Always respond immediately to such requests157. What does the article suggest about Dr. Price?(A) He writes a new book each year.(B) He urges managers to communicate less.(C) He is very succe
- [독후감] `하이파이브`을 읽고
고민을 해 보겠지만, 취직을 하던지, 공부를 계속 하던지 간에 계속 사람들과 부딪치게 될 것이고, 그때마다 해결이나 협력 등이 필요 할 것이다. 그때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 일줄 알고, 개개인을 존중할 줄 아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같은 목표 의식과 가치를 가지고, 서로의 능력 함양에 노력하며, 격려와 보상을 통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그런 팀을 만들어서 ‘None of us is as smart as all of us’ 라는 말을 실현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