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경영이란 무엇인가(What Management is)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06 / 2015.02.06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본문내용
제 1부 경영의 핵심 - 우리는 왜 그리고 어떻게 같이 일하는가

1_ 가치 창조 : 회사 밖으로부터 안으로

가치란 여러 형태로 표현될 뿐만 아니라 여러 원천에서 나온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가치란 그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는 고객에 의해서 정의된다는 점이다. 고객이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만들어낼 수 있을 때에야 회사는 성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가치 창조란 말은 매우 추상적이면서 범위가 넓은 말이며, 성과에 대한 보다 넓고 체계적인 이해를 가져다준다.

2_ 비즈니스 모델 : 통찰을 사업화하기

비즈니스 모델이란 회사나 조직이 고객과 모든 이해 관계자들을 위해 어떻게 가치를 창출하고 어떻게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그 방법을 담은 가정들을 모아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비즈니스 모델은 시장에서 끊임없이 테스트되어야 하는 이론이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란 지금 있는 대안들에 비해 훨씬 좋은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경영이란 무엇인가 독후감
  • 마케팅레포트what management is?? 경영이란 무엇인가??평소 경영이란 주제에 관한 책을 읽어본적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 마케팅 수업을 계기로 경영에 관해 많은 지식을 얻을수 있었다. 항상 열정과 관심만 있었고, 경영의 의미, 무엇을 어떻게 해나가야 되는것인가.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현실이엇다.조금더 경영에 대한 지식을 쌓고 내 꿈을 향해 다가가기 위해, 이 책은 매우 도움이 된다고 느꼈다. 이 책을 읽으면서 경영의 의미

  • [리더십개발론] 펩시PEPSI의 감성리더십
  • 경영노트 제6호). 삼성경제연구소.LG경제연구소, 2004: 이석열Cooper & Sawaf, 1997: 이화용삼성경제연구소, 2009: 예지은 수석연구원 ‘긍정에너지를 끌어내는 힘, 감성리더십Thomson ONE BankerPepsiCo (2009). 2008 Annual Report.Brooker, K. & Burke, D. (2006) The PEPSI Machine. Fortune, 153(2), 68-72.Yoffic, D. B. & Slind, M. (2006). Cola Wars Continue: Coke and Pepsi in 2006. (no. 9-706-447) Harvard Business School Case StudyHow Coke is Kicking Pepsi’s can. (1996). FortunePepsiCo (2008). 2007 Annual Report.Virzi, A. M. (2009). Pepsi’s

  • Shaking The Foundations
  • 읽고 무엇을 해야 할 지를 생각한다. 그것은 당신들이 인습적으로 그리는거물의 삶이 아니다. 그게 바로 그의 핵심인 것이다. Scruffy 초라한  Seldom 드문, 좀처럼 없는  Generator 발전기 *ShakingTheFoundations어려운 표 현 4.어려운 문장 같이 해석해 보아요~* The challenge is to make consumers out of people whose disposableincome would be pocket money for many American children.

  • TOEIC RC Part 7 레포트
  • managing work responsibilities(C) A guide for using digital communication in offices(D) A list of books recently reviewed by a professional156. According to the article, what does Dr. Price recommend about solving work problems outside normal work hours?(A) Communicate in advance which problems can wait(B) Avoid such practices at all times(C) Address them in the most productive way possible(D) Always respond immediately to such requests157. What does the article suggest about Dr. Price?(A) He writes a new book each year.(B) He urges managers to communicate less.(C) He is very succe

  • [독후감] `하이파이브`을 읽고
  • 고민을 해 보겠지만, 취직을 하던지, 공부를 계속 하던지 간에 계속 사람들과 부딪치게 될 것이고, 그때마다 해결이나 협력 등이 필요 할 것이다. 그때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 일줄 알고, 개개인을 존중할 줄 아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같은 목표 의식과 가치를 가지고, 서로의 능력 함양에 노력하며, 격려와 보상을 통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그런 팀을 만들어서 ‘None of us is as smart as all of us’ 라는 말을 실현하고 싶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