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366) |
레포트 (6,364) |
방송통신대 (101) |
자기소개서 (100) |
독후감/감상문 (109) |
사업계획서 (142)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6,364)
[마케팅독후감]` N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 을 읽고
ⓝ 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을 읽고소개 - N세대 가 주요 소비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광고가 잇따라 등장했다.TTL의 탄생부터 라이스버거의 시장 장악까지 N세대 성공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 의류매장 영업자부터 대기업 마케팅 담당자까지 N세대 시장을 공략하는 모
2페이지 | 1,400원 | 2003.10.15
N세대들을 대상으로 사업을 구상하고 마케팅 전략을 세우려면 그들의 생활환경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아야 한다. 우선 N세대들의 하루를 무엇을 하며 보내는지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우리가 주목해야 할 부분은 여가 활동이다. N 세대들의 소비품목은 크게 학교 생활용품과 개인생활용품으로 구
4페이지 | 800원 | 2004.12.05
N세대 친구 SONY 만들기1장 서 론1- 1 들어가는 말1) 문제 제기2) 연구의 목적3) 연구 방법1-2 환경분석N세대에 대한 인구 통계학적 고찰N세대의 중요성N세대의 성향1-3 시장 현황키즈 관련 산업의 마케팅 현황전자 업계의 키즈 마케팅IT, 컴퓨터, 가전 업계의 동향과 소니의 SWOT2장 본 론 2-1 요인 분
24페이지 | 2,000원 | 2007.02.19
N세대 시장의 중요성과 향후 전략수립-1. N세대 시장을 잡아라!-019 LGT에 있어서의 N세대(15-24세) 시장의 중요성(1) Market Life Cycle이동 통신사 시장이 성장기에서 성숙기로 들어서고 있다.(시장포화) 그에 따라 각 이동 통신사들은 가입자 유치 경쟁에서 수익 중심의 경쟁으로 점차 마케팅 전략을 변화시
10페이지 | 2,100원 | 2003.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