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71) |
레포트 (4,070) |
방송통신대 (75) |
자기소개서 (30) |
독후감/감상문 (46) |
사업계획서 (65)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070)
[인터넷마케팅전략] 다음 Daum UCC 의 마케팅 활용 및 개선 방안
UCC라고 하면 의례적으로 인터넷 게시판에 글을 쓰고, 이미지나 동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시사, 생활, 기술 등 전문 분야의 블로거 활동을 떠올리게 되지만 UCC는 인터넷 정보 공유 시대를 맞이한 기업의 차세대 마케팅 채널로써 다양한 범주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그 잠재 가능성 또한 매우 뛰어나다. 고객
23페이지 | 2,800원 | 2007.06.27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UCC의 이해와 활용사례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 목 차 -Ⅰ. 서 론1. 문제제기 및 목적Ⅱ. 본 론1. UCC (User Created Contents)1) UCC의 정의2) UCC의 종류 및 유형2. UCC의 활용1) 국내 인터넷 업체의 UCC 활용사례2) UCC의 활용현황3. UCC의 문제 및 전망1) UCC의 저작권문제2) UCC의 전망Ⅲ. 결 론1. UCC의 발전방향2. 연구결과의 요약UCC의 이해와 활용사례 및 향
11페이지 | 1,500원 | 2009.01.03
UCC 제5절 포털과 UCC가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 - 정치참여와 인터넷을 중심으로제3장 연구방법 제1절 연구문제 제2절 조작적 정의 제3절 분석방법 제4장 연구결과 제1절 포털은 미디어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가? 1) 포털의 영향력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 2) 포털의 한계 3) 가설검증 제2절 UCC
26페이지 | 2,600원 | 2008.11.27
UCC로 바라본 인터넷 마케팅 Ⅰ. 인터넷 마케팅 목표 설정1. 재무적 목표① 수익률오프라인 마케팅 환경에서건 인터넷 마케팅 환경에서건 수익률의 중요성은 크다고 할 수 있다. 기업의 활동은, 일정한 수익률이 보장되어야 생존과 성장이 보장 될 수 있기 때문이다.예) 인터넷 쇼핑몰, 경매 사이트
5페이지 | 1,000원 | 2007.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