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84) |
레포트 (982)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82)
가입자 1천만 돌파2004년 01월 - 번호 이동성 제도 실시2005년 08월 - 위성 DMB서비스 실시2006년 11월 - 국내 통신업체 최초 IT 서비스 전부문 ISO20000 인증 획득2007년 03월 - 세계최초 HSDPA 전국서비스 개시 및 WCDMA 브랜드 SHOW출시2008년 02월 - SHOW가입자 400만 돌파* PPT 만들 때, 홈페이지에 1996년부터 2000년, 200
10페이지 | 1,400원 | 2008.11.11
SHOW 가입자 500만 명 시대를 열었다. 전 세계 HSDPA 시장 1위 기업인 AT&T가 23개월 만에 가입자 500만명 시대를 연 것과 비교했을 때 훨씬 빠르다.특히 SHOW 가입자 유치는 ▲2007년 7월 6일 100만명(128일 소요) ▲2007년 9월29일 200만명(85일 소요)▲2007년 12월 19일 300만명(81일 소요) ▲2008년 2월 20일 400만명 소요(62
25페이지 | 2,100원 | 2009.08.18
가입자 100만 명을 확보하는 등 급부상하였다. 2007년에는 SK텔레콤보다 앞서 세계 최초로 3세대 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WCDMA) 서비스 ‘SHOW’를 개시하면서 2008년 4월 SHOW 가입자 500만 명을 확보하는 등 3G 휴대폰 시장의 강자로 올라서며 올해 4월까지 KTF의 전체 가입자수는 1462만명(시장점유율 31.5%)으로
32페이지 | 1,200원 | 2010.05.18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Show 가입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KT의 시장점유율은 오히려 하락하고 있다. 이는, 네트워크나 기술의 종류가 경쟁력의 핵심이 아니라는 것을 잘 보여준다. 만약, HSDPA가 저렴한 가격에 Killer Application을 제공할 수 있다면 시장 판도를 바꿀 수도 있겠지만, 차별화 없이 마케팅 비용 증가로
56페이지 | 5,0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