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304) |
레포트 (4,301) |
방송통신대 (90) |
자기소개서 (109) |
독후감/감상문 (48) |
사업계획서 (43) |
기업보고서 (0) |
서식 (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301)
㈜WAW-HANNY ProjectProject Process Flow환경분석, 기회파악현실제약과 가정BrainstormingInternal ScreeningExternal ScreeningPartⅠ Idea Gen. & Screening환경 분석 및 기회 파악높은 어린이 안전 사고 사망률등, 하교 시 어린이 범죄 발생 빈번안전 교육 등으로 인한 사고 예방의 한계부모와 함께 할 수 없는 교육 현실시
31페이지 | 2,100원 | 2004.02.19
[시스템분석] 어린이의 휴대폰 사용성 연구 -유니버설 디자인을 활용한 가이드라인 제시를 중심으로
어린이의 휴대폰 사용성 연구: 유니버설 디자인을 활용한 가이드라인 제시를 중심으로목 차Ⅰ서 론1.1연구의 목적1.1.1어린이 휴대폰 시장 현황1.1.2어린이의 휴대폰 사용성 분석1.2연구 방법1.2.1유니버설 디자인의 적용 1.2.2개별 인터뷰 및 설문조사 실시1.2.3통계적 기법의 활용1.2.4Role Model
45페이지 | 3,400원 | 2008.12.03
신제품 마케팅A+++조어경은 (9961086) 서은경 (0021256) 송남희 (9961025)이기선 (0041272)임채환 (0120992)최재선 (0120394) 어린이전자파문자재미컨텐츠다운로드아바타우정폰친구안전성112연계다양한 디자인분실방지조작편의성캐릭터창의력비능숙부모전자파GPS교육학원교육컨텐츠경보음
36페이지 | 2,100원 | 2004.02.19
[휴대폰키즈마케팅전략]휴대폰13세 이하 KIDS 시장공략 방안 - LG Telecom을 대상으로
《휴대전화 마케팅 전략》13세 이하 KIDS 시장공략 방안 (LG Telecom을 대상으로)차 례Ⅰ. 연구 목표 4 Ⅱ. 마케팅 환경 분석 41. 소비자(1) 우리나라 휴대폰 보급률(2) 실질 사용자와 구매자(3) 어린이 소비자 경향 실태2. 경쟁자(1) 他社 대비 LGT 시장상
15페이지 | 2,100원 | 2003.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