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8) |
레포트 (118)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8)
LG 휘센 아프리카시장진출 성공위한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과 휘센 프로모션 전략분석
검은 대륙에 시원한 바람LG전자 에어컨 휘센의 프로모션 현지화 통한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성공.Ⅰ 서론content58293917 사례 주제LG전자의 해외진출 사례 중 LG 휘센 에어컨의 아프리카시장 진출 사례를 프로모션 현지화 전략에 초점을 맞추어 LG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2. 선정동기
15페이지 | 4,500원 | 2016.02.03
검은 대륙에 시원한 바람LG전자 에어컨 휘센의 프로모션 현지화 통한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성공목 차Ⅰ. 서론 31. 사례주제2. 선정동기3. 기업소개Ⅱ. 본론
12페이지 | 1,700원 | 2014.07.08
LG전자 휘센의 조직구조와 마케팅 성공전략사례 분석(A+자료)
휘센이 중국 토종 브랜드에 밀리면서 시장 점유율이 점차 감소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역시 미약해졌다. 따라서 낮은 인지도 때문에 새로운 외국 기업으로 인식하여 생소함을 느낄 중국 소비자들의 반응을 고려하여 ‘철저한 현지화’를 실행해야 한다.■ 고급라벨형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 휘센 고
28페이지 | 2,000원 | 2007.10.17
휘센의 제품 개발을 통해 고품질 전략과 현지 고객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을 구축하며 매출 및 시장 점유율 부문 세계 시장 1위 굳히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하였다. 이를 위해 마쯔시다 등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컨설팅 업체를 통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 사해 나갈 계획이다.2. 선정 동
32페이지 | 2,000원 | 200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