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15) |
레포트 (1,115) |
방송통신대 (20)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14)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15)
유한킴벌리 ‘화이트’의성공요인 분석목 차Ⅰ. 서론1. 주제 선정 동기Ⅱ. 본론1. 유한킴벌리에 대해서2. 우리나라 생리대 시장3. 생리대시장의 경쟁사들 분석4. 유한킴벌리 ‘화이트’의 성장5. 소비자 분석6. 유한킴벌리 ‘화이트’의 소비자 전략 및 성공요인Ⅲ. 결론1. 유한킴벌리의 향후전
12페이지 | 1,500원 | 2011.06.26
유한킴벌리 “화이트” 마케팅 전략목차서론본론결론2. 기업소개1. 연구목표3. 제품/시장환경분석5. STP 분석6. 4P 전략4. SWOT분석8. 추천전략7. 향후 과제1. 연구 목표여성의 삶과 뗄 수 없는 월경과 생리대- 세계 여성인구 약 ¼ 이 1년에 열두 번, 한 달에 한 번, 약 일주일 동안 경험생리대 시장
29페이지 | 2,600원 | 2008.09.05
유한킴벌리 견학, 방문모든 출시제품들이 시장점유율 1위기업소개 - 성과기업소개 – 사업영역환경적 지속가능성사회적 책임 완수환경경영성과 개선경제적 수익성 환경경영전략 환경적 시각을 전통적 경영전략에 폭넓게 반영하는 통합적 접근기업소개 – 환경경영화이트란?- ‘여성들이 그
28페이지 | 1,500원 | 2010.01.13
화 이 트유한킴벌리의 화이트2003년 시장점유율 62%1990년대 후반 이후부동의 1위2위 P&G신제품을 내세우며 ‘생리대 시장 1위 탈환’선언BUT화이트!!계속해서 1위를 유지할수 있을 것인가??시장분석 (1)1970년대 한국에 생리대 시장 형성1971년 유한킴벌리 “코덱스” 출시→ 시장 점유율 100% 198
45페이지 | 2,000원 | 200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