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65) |
레포트 (565) |
방송통신대 (10)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3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65)
-목 차-사업요약 2사업의 기회 발견 및 창업 동기비젼 및 사업목표사업운영방식수익성사업환경 분석 3인터넷 쇼핑몰 시장환경 분석핸드메이드 제품 시
14페이지 | 1,400원 | 2004.03.18
Hand-made종류,Hand-made마케팅전략,핸드메이드,핸드메이드마케팅전략,핸드메이드분석
핸드메이드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나를 위한, 나에 맞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한국인의 소득 수준이 올라갈수록 맞춤화와 개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니즈는 더욱 강해질 것이다.2) 성취 동기성취동기는 어려운 과업을 달성하고자 하는 성향 또는 힘든 작업을 실행하고 완성하려는 성향으로 기술이
21페이지 | 2,000원 | 2014.02.26
[경영과마케팅] 핸드메이드 소품 온라인쇼핑몰 토리니 마케팅 제안서
- 핸드메이드 소품 온라인쇼핑몰 ‘토리니’ -마케팅 제안서목 차Ⅰ. 토리니 소개Ⅱ. STP 분석Ⅲ. 세부 전략(3P 2S)Ⅳ. 참고 문헌torinee 는 누구일까요?메인 화면핸드메이드 제품KitchenBaby & Kid1. 토리니 소개토리니의 특정 부분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보다는 전사적인 컨설팅을 수행한다는
46페이지 | 2,800원 | 2010.09.08
㈜ 핸드메이드 쇼핑몰 사업계획서 - 기업현황, 제품과 서비스
핸드메이드 쇼핑몰설립일2015.11.07소재지서울시 동대문구 용신동대표자임가희경영진박소희, 고영현기술진연구 개발 조직(R&D) – 이유진, 이채연자본금488,0000원㈜ 핸드메이드 쇼핑몰1. 기업현황직위성명주민등록번호최종학력지분율대표자임가희96xxxx-2xxxxxx동서대학교 학생60%경영진
21페이지 | 900원 | 2016.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