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648) |
레포트 (5,646) |
방송통신대 (91) |
자기소개서 (29) |
독후감/감상문 (56) |
사업계획서 (118)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5,646)
액세서리 (Chorker 外)비전 : 펑크액세서리 한국 브랜드 창조홈페이지 : www.jachk.com** 1. 회사의 개요 (1.2. 사업의 개념:idea) -2-세련된 수공예 펑크 액세서리 제품 제공 Gothic &Lolita lookManiaCulture10代~20代젊은 고객층중심의 문화 JapanVisual rockMania Culture
30페이지 | 800원 | 2019.05.13
광고수용자 행위론 보고서Chap5. SubculturesChap6. Families and Households마케팅을 함에 있어서 시장의 분석은 제일 기초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더라도 시장의 특성을 알지 못 한다면 그 제품을 창고에서 먼지만 풀풀 날리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휴대폰 액세서리가
35페이지 | 2,600원 | 2006.06.21
한국 풍의 옷을 입고 한국 풍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한국의 유명 가수들의 한국어 노래를 들으며 한국 잡지를 읽는다. 게다가 노래 가사를 알기 위해 한국어를 배우고 태극기로 머리 두건을 삼는다. 심지어 한국 가수가 입국하는 날이면 중국의 수도공항은 가수 사진을 들고 사인을 받기 위해 모여 든
3페이지 | 800원 | 2006.09.25
[PR론 한류열풍] 중국과 대만의 한류를 통한 국가 이미지 제고와 국부 창출의 방안
한국 풍의 옷을 입고 한국 풍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한국의 유명 가수들의 한국어 노래를 들으며 한국 잡지를 읽는다. 게다가 노래 가사를 알기 위해 한국어를 배우고 태극기로 머리 두건을 삼는다. 심지어 한국 가수가 입국하는 날이면 중국의 수도공항은 가수 사진을 들고 사인을 받기 위해 모여 든
25페이지 | 2,100원 | 200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