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27) |
레포트 (1,725) |
방송통신대 (10)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25)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25)
CATV(케이블TV) 프로그램들의 사회문화적 기능과 역할
프로그램 중 56.6%(125개)가 청소년이 보기에 부적합한 것으로 드러났다. 우리 조원들은 과연 CATV 대중 문화적 속성 가운데, 가장 논란이 되는 성(性) 역할의 문제, 폭력성의 문제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했다. 케이블 MPP들의 자체제작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영화 프로그램, 음악 프로그램, 스포츠 프로그램
11페이지 | 1,400원 | 2008.10.07
[미디어산업론] 국내케이블TV 홈쇼핑산업- CJ홈쇼핑을 중심으로
CATV 홈쇼핑 산업의 정의와 현황CA-TV홈쇼핑이란 홈쇼핑의 여러 갈래 중에서도 CATV라는 영상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신 유통산업이다. 구체적으로, 상품에 대한 특징과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지역CATV 방송국을 통해 CATV
10페이지 | 1,400원 | 2004.10.19
CATV프로그램 제작유명그림, 사진디지털화 권리동영상 게임소프트웨어 제작- 인터넷 잡지 창간- 백과사전 등을 CD-ROM으로 제작- CATV 프로그램제작회사와 공동으로출자회사 설립- 미국 디렉TV와 제휴-닌텐도, 노무라 종합연구소와 제휴- 미국 드림윅스에출자NBC와 공동출자하여 설립할복형
86페이지 | 800원 | 2019.05.13
[경영정보시스템, e비지니스] [경영정보시스템] SBSi의 컨텐츠 유료화
CATV 프로그램의 디지털화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급업계 최초 인터넷 VOD 유료서비스 성공 도입코스닥 등록현황 회사명: 주식회사 SBSi 대표자: 윤석민 설립일: 1999년 8월 21일 자본금: 56억원 매출액: 254억원 (2005년)임직원수: 86 명(2006년 2월말 기준) 연혁 1999-08-21 (주) SBS인터넷 설립 2000-03-27 (주)sbsi
24페이지 | 1,000원 | 2007.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