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048) |
레포트 (5,047) |
방송통신대 (139) |
자기소개서 (22) |
독후감/감상문 (18) |
사업계획서 (62)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047)
[광고판촉론] 광고판촉론 - 부산외국어대학교 IMC 기획 보고서
광고 ․ 판촉론 팀과제 보고서주제 : 3인 이하 1조 구성하여 IMC 계획수립절차에 입각하여 부산외국어대학교를 대상으로 한 IMC 기획서를 작성한 보고서 제출목차1. 상황 분석1). 자사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상품4). 분석문제의 기회와 정립2. STP 분석1).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화( targeting )3).
14페이지 | 1,000원 | 2008.03.21
광고판촉론* 물티슈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1) 경제적 환경- 우리나라 사람들의 생활환경이 나아짐과 동시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제적으로도 여유를 가지게 되었다. 단순히 화장지를 구입하는 차원의 생활에서 벗어나 청결과 위생을 위해 물티슈를 구입하는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환
6페이지 | 800원 | 2015.06.27
[광고판촉론] 3카드사 분석-현대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광고 판촉론”-기말 팀프로젝트-브랜드1-현대카드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신용카드회사대표이사: 정태영주요사업: 신용카드 발급 및 운영1995년 (주)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설립2003년 5월 현대카드M을 출시하며 포인트 선지급 서비스인 세이브 포인트 제도를업계 최초로 도입 2005년 8월 GE와 전략
13페이지 | 1,400원 | 2011.05.25
광 고 판 촉 론 1Contents List 스타벅스 소개상황분석Contents SWOTFGISTPIMC목표스토리보트스케쥴2기업소개스타벅스커피 코리아‘세련된 도시 문화’의 아이콘으로 국내 상륙이대점 1호점 오픈식(1999년)스타벅스 코리아는?2000년 12월 신세계와 미국
33페이지 | 2,800원 | 20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