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691) |
레포트 (13,691) |
방송통신대 (131) |
자기소개서 (114) |
독후감/감상문 (225) |
사업계획서 (2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691)
사례를 살펴보면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이 여성들을 타겟으로 삼아 저도수소주를 론칭하여 진로의 시장점유율을 많이 뺏어 왔지만 결국 여성만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에는 힌계가 있었다. 소주의 헤비유저도 남성인 것이 당연하고, 당시 진로 쪽 마케팅 담당자는 그런 사실을 정확히 인지하고
6페이지 | 800원 | 2009.11.09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여성 소비자의 특징 마케팅 사례 소비시장의 확대 소비 시장의 다양화 구매대리자 GS홈쇼핑 사례
사례 삼성경제연구소 http://cafe.naver.com/ifczzang/65689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052&aid=0000478965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작성자 인티져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327106http://www.nocutnews.co.kr/news/1200662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1=05&chuserid=beaps333&prgid=50256833&ref=na감사합니다제일
26페이지 | 3,500원 | 2021.02.16
미스터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제안Promotion캐릭터의 활용 미스터도넛의 강점인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는 홍보행사를 주기적으로 열어 고객들에게 미스터도넛에 대한 인지도 상승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한 도넛 외의 상품 판매로까지 확대한 일본 미스터도넛의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미스터도넛의 매력을 어필 마케팅전
36페이지 | 2,500원 | 2014.01.20
마케팅원론,케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티져 마케팅의 이벤트, 제품의 주 타겟층에게 직접 찾아가기, 14일간의 약속 이벤트(환불 이벤트), 불우이웃돕기 행사, 묻지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막대한 양의 샘플 배포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회원확보 및 충성도 증가를 목적으로 고객화된(Customize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2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