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4)
쿠아 매장은 쇼핑을 하면서 쉴 수 있는 공간, 가볍게 먹고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멀티미디어 등 엔터테인먼트 테마의 선진국형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단순 구매장소가 아닌 복합적,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공간.QUA비교분석 - Promotion-개별제품을 알리기 보다는 톰보이 전체 이미지를 쇄신하
29페이지 | 3,000원 | 2010.10.07
[패션마케팅] 유통 성공기업과 실패기업의 비교분석- 타임(TIME)과 쿠아(QUA)
유통 성공 기업과 실패 기업의 비교 분석-조사 브랜드: 타임(TIME)과 쿠아(QUA)-- 목 차 -1. 들어가면서 - 12. 성공적인 유통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 타임 31) 기업 소개 한섬 - 32) TIME 의 소개 -
22페이지 | 3,000원 | 2004.02.02
비교하였을 때 컬쳐콜만의 개성이 뚜렷하다. 원색을 많이 사용하여 우선 컬러가 눈에 톡톡 튄다. 패스트 패션이 주를 이루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컬쳐콜만의 인디비주얼함이 강조되어 유행을 반영하는 동시에 자기의 개성과 색깔을 자유분방하게 표출할 수 있는 차별성이 뚜렷하다. ‘인디비쥬얼 컨템
27페이지 | 2,500원 | 2014.07.08
컬쳐콜,- SPA 브랜드,패션브랜드,패션트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비교하였을 때 컬쳐콜만의 개성이 뚜렷하다. 원색을 많이 사용하여 우선 컬러가 눈에 톡톡 튄다. 패스트 패션이 주를 이루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컬쳐콜만의 인디비주얼함이 강조되어 유행을 반영하는 동시에 자기의 개성과 색깔을 자유분방하게 표출할 수 있는 차별성이 뚜렷하다. ‘인디비쥬얼 컨템
30페이지 | 2,000원 | 2013.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