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07) |
레포트 (507)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2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07)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35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소비자행동론]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른 4P분석-미샤 & 카페 파우더룸
4P전략 1) 문제인식① 전략이유이 과정에서 필요한 것은 소비자의 주의 환기이다. 카페 파우더룸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들은 기본적으로 화장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고 할 수 있으므로, 미샤 한방라인 ‘미사’에 대한 주목을 하도록 하는 게 이 과정의 주된 목표이다. 시․청각적인 광고에서 멈추
20페이지 | 2,100원 | 2011.02.2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프렌치카페 마케팅 STP,4P전략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분석CONTENTS거시환경분석.시장환경 & 3C 분석STP 분석4P MIX남양이 지향해야 할 마케팅전략거시환경분석(1)국내커피믹스 시장 분석맥심VSFRENCH CAFE 거시환경분석인구통계경제적기술적정치,사회문화적전문직 종사자, 학생, 여성 사회 진출 증가소득증가로 고급
37페이지 | 3,800원 | 2016.02.25
cj푸드빌 디저트카페 더플레이스(theplace) 마케팅4p,swot,stp 전략기획서
The Place 광교점ContentsⅠ. 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Ⅱ. 캐주얼 다이닝 카페 The Place 광교점Ⅲ. SWOT 분석Ⅳ. 상권분석(종로 관철동)Ⅴ. 마케팅 목표 수립 Ⅵ.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Ⅶ. 마케팅 믹스 & 실행 프로그램 수립 Ⅷ. 결론한국 디저트카페 현황 한국 디저트카페 현황-시장세분화고객
32페이지 | 3,300원 | 201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