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48) |
레포트 (848) |
방송통신대 (7) |
자기소개서 (5)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48)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의 미국시장 진출방안< 요 약 >Ⅰ. 주제 : 카트라이더 미국 시장 진출 방안Ⅱ. 왜 미국인가 ?1. 인구 중 43%가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세계 최대 게임 시장2. 성숙된 게임 문화가 발전되어 있는 게임 문화 선진국3. 세계 최대 게임 선진국(블리자드,EA등)에 방문을 통한 벤치 마케
15페이지 | 2,400원 | 2005.08.12
[마케팅성공사례] 온라인게임전문업체 ‘넥슨’ 성공사례분석- 카트라이더사례
온라인 게임의 어둠침침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게 매우 밝고 발랄하며, 마치 만화영화 속 주인공들이 모니터 속으로 퐁당 빠져든 것 같다. 이 깜찍한 레이싱 게임의 이름은 바로 “카트라이더”이다. 10년의 역사를 가진 게임 회사 ‘넥슨’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이 게임은 카트를 타고 다니는 캐릭터
17페이지 | 1,700원 | 2005.06.27
온라인게임의 긍정적 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카트라이더사례
온라인 게임에 관한 많은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연구는 사회적 부작용과 부정적 영향을 지적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왔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러한 부작용보다는 긍정적인 요소를 다분히 지니고 있는 크레이지레이싱 와 같은 대중게임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18페이지 | 2,100원 | 2005.06.22
[온라인게임마케팅] 넥슨 `포트리스`의 흥망성쇠과정분석을 통해 `카트라이더`가 나아갈 방향 제시
CRAZY RACINGKART RIDERFOTRESS“KART RIDER&FOTRESS”-12조- CRAZY RACINGKART RIDERFOTRESS- 넥슨 가 시장에서 성공한 이유는 무엇인가?- 의 흥망성쇠 과정 분석을 통해가 나아갈 방향 제시주제 및 선정 이유1. 온라인게임의 개요 및 특성CRAZY RACINGKART RIDERFOTRESS목 차 2.
40페이지 | 2,000원 | 2005.06.24
- 가족치료사는 어떤 자질이 필요한가
- 경찰과 관련된 과학실험
- 도덕적 인물
- 동물농장 서평- 동물농장 줄거리와 등장인물 분석 및 독후감
-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
- 사회복지정책론 의료보장제도와 긴급복지지원제도 및 자활지원사업의 개념과 내용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전략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 인터넷마케팅 소셜마케팅 마케팅전략 전략마케팅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한국문화와 중국문화의 공통점과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