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43) |
레포트 (843) |
방송통신대 (9) |
자기소개서 (25) |
독후감/감상문 (10) |
사업계획서 (2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43)
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Co-Marketing) 유형과 사례 및 장단점 비교와 향후 전략 제시
CONTENTS공동 마케팅이란공동 마케팅의 유형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나아갈 방향1. 공동 마케팅이란 2. 공동 마케팅의 유형 3. 패션 업계의 공동 마케팅 5. 나아갈 방향4. 공동 마케팅의 장 ◦ 단점장 ◦ 단점공동 마케팅이란공동 마케팅의 유형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나아갈 방향장 ◦ 단점
23페이지 | 2,200원 | 2010.12.27
[패션 마케팅] 패션업계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방안 제안
Mobile media ConceptIdea디지털 네이티브, 가장 파워 있는 소비자패션업계에 제안하는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방안모바일 마케팅 - 2010년 각종 산업에서 핵심 키워드.FashionMobility컨텐츠 제작 자원 풍부차별화된 컨텐츠온라인 브랜딩참여&소통패션업계에 제안하는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방안Expo 2010 Sh
21페이지 | 1,700원 | 2011.06.08
CONTENTS공동 마케팅이란공동 마케팅의 유형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나아갈 방향1. 공동 마케팅이란 2. 공동 마케팅의 유형 3. 패션 업계의 공동 마케팅 5. 나아갈 방향4. 공동 마케팅의 장 ◦ 단점장 ◦ 단점공동 마케팅이란공동 마케팅의 유형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나아갈 방향장 ◦ 단점
23페이지 | 2,000원 | 2010.08.20
CONTENTS공동 마케팅이란공동 마케팅의 유형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나아갈 방향1. 공동 마케팅이란 2. 공동 마케팅의 유형 3. 패션 업계의 공동 마케팅 5. 나아갈 방향4. 공동 마케팅의 장 ◦ 단점장 ◦ 단점공동 마케팅이란공동 마케팅의 유형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나아갈 방향장 ◦ 단점Co - Mar
23페이지 | 2,100원 | 200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