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016) |
레포트 (12,015) |
방송통신대 (304) |
자기소개서 (117) |
독후감/감상문 (269) |
사업계획서 (64)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015)
중국 건설기계 기네스북, DICC11,02690,0001업계최초 연간 판매량1만대 돌파2007년 11,026대판매 달성업계최초 굴삭기생산,판매 누계 9만대돌파 : 2012년 12월굴삭기 점유율 1위:35개 대리상, 396개영업 거점 보유두산 인프라코어소개초기 해외시장 진출단계진출대상국진축시기진출방식시장기업에
11페이지 | 1,400원 | 2011.07.29
-차 례-제1장 서론 (1) 선정사유 -2제2장 BBQ의 경영이념과 성공조건(1) BBQ의 경영이념 -3(2) BBQ의 성공조건 -3제3장 BBQ의 중국진출에 따른 시장환경 분석 및 진출배경(1) 중국 시장의 특성
29페이지 | 3,400원 | 2007.03.09
[졸업][국제경영]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 -제 1 장 서 론2002년 현재 중국의 이동전화가입자수는 1억2.060만 명에 달하여 미국을 제치고 세계1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 이동통신 단말기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중국의 단말기 보급률이 약 10%로 세계 평균 수준보다 낮은 점을 감안하면 중국 단말기시장의 향후 성장률은 선진국을
32페이지 | 4,600원 | 2003.12.02
중국시장 환경분석 중국의경제적환경 중국자동차시장 중국자동차시장 경제적 환경 중국시장 성공전략분석 S W O T 분석 유통채널 4S shop
중국시장 환경분석중국의 경제적 환경1. 경제규모 : 세계 2위2010년 중국의 경제규모 세계 2위 부상 전망2. 교역 : 수출 세계 1위, 수입 세계 2위중국은 2005년 이후 3위의 교역국으로 부상했으며 2009년 수출1위, 수입 2위로 세계 비중확대중국이 수출액 1위를 차지하는 품목은 2008년 기준 전 세계에서 가
95페이지 | 2,5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