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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 유형은 ‘유권자가 필요한 이슈 해설’로 13.5%(449건)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후보 간 공약 및 정책 비교’(289건, 8.7%) ‘선거참여 의의 강조’(275건, 8.3%) ‘부정적 캠페인 비판’(196건, 5.9%)순이었다. ‘후보주장에 대한 사실 검증’(51건, 1.5%)과 ‘언론의 선거보도 비판’(39건, 1.2%)은 상대적으로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내용이 많았다. 중앙일간지가 지방일간지에 비해 총선을 ‘대통령 선거와 연계하여 평가’하는 보도 내용이 훨씬 많았다.⓷여론조사보도 분석-여론조사 관련 사항 : 19대 총선 관련 여론조사보도는 전체적으로 후보자나 정당지지율 기사가 지배적. 정책 선호도나 이슈 등에 관한 기사는 적어.-보도와
4페이지 | 800원 | 2015.06.27
언론보도 중 긍정적 여성복지문화(조직문화, 사회문화 등)에 관련된 보도내용을 요약한 후 변화에 대한 본인의 의견
정책지원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2. 인용한 언론보도에 대한 본인의 의견인용한 기사는 직장의 조직문화가 여성복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내용의 기사이다. 내용을 보면 양성평등을 보장하는 직장문화가 여성노동자의 결혼만족도, 건강 등 삶의 질과 긍정적 상관관계가 있다는 연구
4페이지 | 2,000원 | 2018.05.25
보도 원칙이 없어 보도하는데 기자의 자의적이거나 주관적인 해석이 개입될 가능성이 컸다. 끝으로, 가장 빈번하게 발견된 바람직한 선거보도 유형은 ‘유권자가 필요한 이슈해설’로 13.5%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후보 간 공약 및 정책비교’, ‘선거 참여 의의 강조’, ‘부정적 캠페인 비판’ 순이
3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