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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전화응대 서비스, 전화의 역할, 효용, 특징, 기본요소, 응대 서비스, 상황별 응대법, 절차, 실천, 유의사항, 매너, 응대, 에티켓, 개념, 특징,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목 차Ⅰ. 전화응대 서비스1. 전화의 역할과 효용2. 전화의 특징3. 전화응대 서비스의 기본요소Ⅱ. 전화통화의 실제
11페이지 | 2,000원 | 2012.06.20
고객응대 서비스의 이해 대화예절전화응대불만응대상황별 표준응대서비스MOT(Moment Of Truth)의 중요성정 의진실의 순간은 고객이 어느 조직의 일면, 또는 한 점과 접촉하는 것으로 그 서비스에 대해 느낌을 받는 순간을 말합니다.고객서비스 실천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고객접점에서의 결정적 순
44페이지 | 3,500원 | 2009.01.19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고객접점관리(MOT)로 바라 본 고객전화응대(A+리포트)
전화 걸기 전 좋았던 마음이 상하게 되는 거죠. 그러므로 이런 고객의 마음을 미리 알고 전화를 잘 받아야겠습니다.셀프 크리닉되돌아 봅시다 Ⅰ - 간이 모니터링 체크시트「전화응대 점수는 몇 점?」【 평 가 】YES 9개 이상 : Very good 당신은 진정한 서비스 맨입니다.YES 7개 이상 : Good 정상의 자리가
35페이지 | 1,500원 | 2008.10.06
친절한 전화응대 사례와 불친절한 전화응대 사례에 대해 조사하여보고 이 사
전화응대는 기업의 이미지 쇄신과 매출증진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말 한마디에 고객은 감동을 받는다. 또한 신속, 정확성이 업체 이미지를 좌지우지 한다.아무리 제품이 나쁘고 불친절한 서비스를 받았다 할지라도 친절한 전화응대로 모든 것을 한꺼번에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일
4페이지 | 2,000원 | 2023.12.05
한라스마트서비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한라스마트서비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