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980) |
레포트 (12,978) |
방송통신대 (468) |
자기소개서 (75) |
독후감/감상문 (317) |
사업계획서 (56)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978)
연구목적상 연구의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고 숨길 필요가 있는 경우도 있다. 특히 실험의 경우 연구대상자가 연구목적, 내용 등을 자세히 알면 반응성 문제가 나타날 수 있어 어느 정도 대상자를 속이는 것이 불가피할 때가 많다. 장기적 이득, 윤리적 침해 두 입장에서 여러분의 생각은?목차:서론
5페이지 | 2,000원 | 2024.03.29
장기적인 경영전략적 차원에서 이루어질 수도 있다. ①경제적 관점에서는 기업의 자원봉사활동과 사회공익활동에 참여를 이득이나 기업이 얻는 간접적이며 장기적인 이득과, 경영전략이 될 수 있다. 기업은 자원봉사, 사회복지재단의 설립, 공익적 활동에 참여함으로서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 시킬 수
20페이지 | 1,800원 | 2009.08.18
대기업의 성장과정, 대기업의 협력, 대기업의 중견전문인력
이득을 장기적으로 독점하는 기회주의적 행동이다.물론 경제발전 초기에 대기업이 특정 중소기업과 본점지점형 협력관계를 맺고 기술지도를 하게 된 것은 당시의 중소기업이 너무 영세하고 기술수준이 낮아 열악한 품질의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문제, 즉 대기업 자신의 기업활동을 어렵게 하는 현실
15페이지 | 6,500원 | 2015.12.25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대한항공 항공산업 대한항공의 대응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장기적인 이득)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 도입배경원가우위 전략중단거리 노선 운항최소한의 기내서비스차별화 전략중장거리 노선 운항장시간 여행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고객기반강화 전략 (2가지)서비스 차별화대한항공의 대응전략FFP‘상용고객 우대제도’(Frequent Flyer ProgramㆍFFP). 1
20페이지 | 2,5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