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98) |
레포트 (698) |
방송통신대 (28)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93)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98)
예술작품의탈아우라(脫Aura)와상품화1. 서 론 - 사회와의 관계에서‘수동적으로’변화하는 예술의 개념과 기능오늘날까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근대적인 예술에 대한 개념은, 고대에서 근대를 통하는, 사회의 역사적 변화과정 속에서 형성되었다. 과거에 진행된 과정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미 형성
11페이지 | 1,400원 | 2010.03.31
미메시스적 읽기와 예술작품의 아우라 -벤야민을 중심으로-
미메시스적 읽기와 예술작품의 아우라 -벤야민을 중심으로-Ⅰ. 서론Ⅱ. 벤야민의 미메시스에 대한 구상 1. 미메시스의 언어철학적 구상 2. 미메시스적 읽기의 변증법적 기능3. 놀이에 나타난 미메시스 능력 Ⅲ. 벤야민의 미학적 구상 아우라 1. 미메시스 경험으로의 아우라 2. 제의적 가치로서의
10페이지 | 500원 | 2006.06.20
아우라’이다. 아우라는 예술 작품의 을 감싸고 있는 영적인 분위기이다. 우리가 만일 미켈란젤로의 천정벽화를 시스티나 성당에서 직접 보고 그 앞에서 작품의 웅장함에 전율하게 된다면, 그것이 바로 아우라이다. 이 아우라는 복사본에서는 파괴되는데(설령 아주 완벽한 복제라 하더라도), 그
5페이지 | 800원 | 2012.02.11
아우라3. 전시가치4. 제의가치Ⅲ.결론Ⅰ. 서론발터 벤야민의 기술복제시대의 예술작품 속에서 발터 벤야민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었을까. 오늘은 발터 벤야민이 이야기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바탕으로 세가지 단어에 대한 나의 견해를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다. 제시어는 아우라, 전시가치,
6페이지 | 2,000원 | 2023.02.10
- 2012년 하계계절시험 고소설론과작가 시험범위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Ocu 모두의 인공지능 족보
- 사회복지법제론-공공부조와사회보험비교
- 아동보육 복지정책 유아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 이대표공사공단일반상식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사례 - DellComputer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인터넷마케팅 믹스 마케팅의 신조류 사이버 마케팅 마케팅믹스
- 자아심리이론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심리사회적발달단계 인행사 에릭슨 리포트
- 피부진균 감염증과 미용업의 연관성
- 화장품 마케팅 Innisfree